본문 바로가기
후기

수상한 가수 닭발 - 나와 같다면 엠투엠 최정환 4연승

by 감성총각 2017. 9. 9.
728x90

여러분 혹시 8일 저녁에 방송된 수상한 가수 보셨나요? 지난번에 3연승에 성공하여 4관왕에 올랐던 수상한 가수 닭발 이 이번에 또다시 우승을 하면서 4연승에 성공을 하고 5관왕에 올았어요. 정말 대단한 가수 아닌가요? 이정도면 복면가왕 에 출연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날 수상한 가수 닭발 의 우승을 저지하기 위한 도전자들의 라인업이 굉장했었는데요. 첫번째로는 복제가수로 정성호씨가 나와 '수상한 가수 잭슨'의 노메이크업을 불러 수상한 가수 잭슨이 지난 주 우승자 '수상한 가수 아이돌'을 꺽고 우승을 하면서 '수상한 가수 아이돌'의 정체가 밝혀 졌는데 아이돌의 진짜가수는 바로 데뷔 3년차 가수인 '옥탑방 작업실' 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무대에서 복제가수로 KCM이 나와서 '수상한 가수 수맥'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불러 '수상한 가수 잭슨'을 이기면서 잭슨의 정체가 밝혀 졌는데요. 잭슨의 정체는 R&B가수 더 레이 로 밝혀 졌습니다. 더 레이는 '청소' 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음원차트 8위까지 할 정도로 유명한 가수 였었죠. 노래는 알았지만 얼굴은 이번에 처음 보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은 '수상한 가수 수맥' 과 '수상한 가수 닭발' 의 대결에서 닭발이 '나와 같다면' 을 불러 방어전에 성공하면서 4연승과 5관왕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밝혀진 '수상한 가수 수맥' 의 정체는 바로 예전 드라마 봄날의 OST로 유명한 '김용진' 이었습니다. 노래와 드라마가 엄청난 히트를 해서 너무 잘 알고 있었는데 맞추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김용진씨가 인터뷰를 하면서 지난번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도 가발을 쓰고 출연 했었다는 이야기도 했네요.


그나저나 정말 수상한 가수 닭발 은 너무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번에 5관왕에 등극하면서 파죽의 4연승을 이어가고 있는데 정말 노래를 들을때 마다 소름이 쫙쫙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연예인 판정단도 저와 같은 생각 이었는지 판정단으로 나온 백지영씨는 '호흡도 노래가 되는 가수다. 너무 깊이 찔러서 아프다' 라고 평하며 닭발의 노래를 칭찬 했구요. 음악대장 이현우씨는 '마이크 하나로 모든 걸 평정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재 수상한 가수 닭발 은 네티즌들의 수사망으로 인해 엠투엠의 최정환으로 좁혀져있는데요. 최정환씨는 현재 수원에서 닭발집을 하고 있는걸로 밝혀져 네티즌들의 수사가 거의 정확할 것으로 보입니다. 닭발이 누구던 같에 저렇게 노래를 잘 하는 가수가 아직도 닭발이나 굽고 있다니요. 하루 빨리 가요계에 다시 복귀해서 좋은 노래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