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제5원소 디바송 을 아시나요?

by 감성총각 2017. 8. 31.
728x90

여러분 혹시 제5원소 라는 영화를 기억하시나요? 20대 후반이상의 나이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 영화를 알고 계실텐데요. 물, 불, 흙, 바람을 상징하는 네개의 신비로운돌과 절대선이 결합해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의 영화 였습니다. 주연으로는 다이하드 시리즈로 유명한 브루스윌리스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로 유명한 밀라 요보비치가 주연으로 출연했었습니다.


톡특한 세계관과 독특한 캐릭터들이 합쳐서 2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기억이 날 정도인데요. 이 제5원소 라는 영화에서 독특한 캐릭터가 많이 있지만 주연이 아닌 캐릭터 중에서도 정말 독특하고 굉장한 캐릭터가 하나 있습니다. 현재는 제5원소 디바송 이라고 불리는 파란색의 노래부르는 외계인 인데요.



바로 이분이 부른 광란의 아리아 라는 노래가 제5원소 디바송 이라고 불리며 인터넷에 화재가 되었죠. 사람이 부를 수 없는 소리로 만들어 졌다고 하는 이 노래는 오토튠같은 믹싱 프로그램을 이용해 소리를 믹싱한 것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대체 어느정도 이길래 사람이 부를 수 없는 소리라고 알려져 있는지 한 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제5원소 디바송 '광란의 아리아' 실제 영화 장면 (출처: You Tube)


보시는 것처럼 음이 높아졌다가 낮아졌다가 하면서 자주 음이 바뀌고 사람의 목소리라고 하기엔 조금 기괴한(?) 소리로 노래를 부릅니다. 가끔씩 뭔가 기계음 같은 소리도 나오는 것을 보면 정말 사람이 낼 수 없는 소리가 맞긴 맞는가 보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노래를 부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중국의 머라이어 캐리라고 불리는 제인 장 이라는 가수 인데요. 얼굴도 아름다우시면서 출중한 노래실력까지 겸비하시다니 정말 대단 하신것 같습니다. 저도 영상을 보고서 '와, 사람이 정말 이 노래를 부를 수도 있구나' 라면서 넋을 놓고 보았는데요. 그러면 제인 장이 부른 제5원소 디바송 을 한번 들어 보도록 할까요?


제5원소 디바송 '광란의 아리아' 를 부르는 제인 장 (출처: You Tube)


물론 중국의 제인 장 외에도 몇몇 가창력이 뛰어나신 분들이 제5원소 디바송 을 부르셨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가장 이슈가 되었던 분이고 실제로 가장 많은 영상과 글들이 떠돌아 다니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평가가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저도 실제로 들어보니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사람이 부를 수 없게 만든 노래를 부르는 분이라 그런지 정말 대단했습니다. 가창력과 미모 모두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