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하트 타투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by 감성총각 2019. 2. 9.
728x90

바야흐로 차가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사랑하는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초콜릿으로 확인하는 날인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는데요. 함께할 연인이 있는 분들에게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 될테고 좋아하는 연인이 있는 분들에게는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찬스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저같은 솔로부대는 해당사항 없겠지만요.


잡설이 조금 길었네요. 오늘 알아볼 심리테스트는 하트타투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 입니다. 타투라는 것이 요즘엔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방식이라서 요즘엔 인식이 조금은 좋아 졌지만 예전엔 문신이라고 물리며 상당히 인식이 좋지 않았었죠. 오늘은 그러한 타투, 그중에서도 하트모양의 타투를 가지고 여러분의 연애스타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에 나와 있는 4가지 모양의 하트타투를 보시고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하트타투 한가지를 선택해 주세요. 충분히 보시면서 여러분의 마음에 다는 타투를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다 한가지의 하트타투를 선택 하셨나요? 모두 선택하셨다면 바로 해석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첫번째 A 하트타투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당신은 뜨거운 연인


당신은 육체적이고 에로스적인 사랑을 꿈꿉니다. 사랑은 침실에서 가장 뜨겁게 타오른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군요. 당신은 항상 정력이 넘치며, 상대방을 육체적으로 만족시키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두번째 B 하트타투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당신은 헌신적인 연인


로맨스 소설에 묘사 된 헌신적인 관계야말로 당신이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연인관계로군요. 또한 당신은 양초를 켜고 서로의 눈을 응시하는 것과 같은 로맨틱한 상황을 즐깁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랑을 준 만큼 돌려 받길 바라며, 상대방이 주는 사랑에 대해 감사할 줄 압니다.



세번째 C 하트타투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당신은 신비한 연인


당신은 섹시하고 매혹적이며, 당신의 본심을 거의 드러내지 않습니다. 이런 신비스러움이 당신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자기 자신을 감추는 것으로 당신은 상처를 입지 않도록 스스로를 보호하는군요. 사람들은 당신의 신비한 매력에 매료되곤 합니다.



네번째 D 하트타투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당신은 차분한 연인


당신은 매우 침착한 존재입니다.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 신뢰와 일편단심을 매우 중요시하며, 그만큼 마음에 불이 붙는데 시간이 몹시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일단 사랑에 빠지면 당신은 열렬히 사랑하며, 오직 상대만을 바라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발렌타이를 기념해서 당신의 연인은 어떤 연애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를 하트타투를 통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추운 겨울이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왔으니 우리의 마음에도 따뜻한 사랑을 한번 키워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