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첫째주 이주의운세(10/2~10/8)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2.
728x90

쥐띠

이번 주는 아침부터 주 후반으로 가면서 서서히 조금씩 운이 더 좋아지는 그런 한 주입니다. 하지만 대체로 좋은 흐름에서 더 좋아지는 것이기 때문에 쓸데없는 조바심은 할 필요 없습니다. 좋은 한 주입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중요한 일에는 당신이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으니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너무 과도한 욕심을 낸다면 기운만 빠지고 더욱 쉽게 일을 포기하게 되는 계기로 전환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가 곧 다가옵니다.    
72년생
    이번 주의 몸 상태는 최상입니다. 건강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므로 즐겁고 원만한 한 주가 예상되며 본인이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도 무엇이든 소화해 낼 수 있는 멋진 한 주가 연출되고 있답니다.
60년생
    이번 주는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입니다. 친구와 다툼이 있었다 하더라도 이번 주는 쉽게 모든 것이 풀리고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48년생
    이번 주는 법적인 문제, 계약, 매매 등에서 큰 이익을 거둘 수 없으니 잠깐 다음으로 큰 결정은 미루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서둘러서 나에게 좋을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36년생
    이번 주는 그동안 부진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길이 열리는 형상입니다. 또한, 남과 동 방향에서 좋은 소식과 함께 귀인이 찾아오니 박대하면 큰 손실을 맞게 되니 조심하세요.


소띠

이번 주는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의 운입니다. 만약에 자신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쏟아 부을 수 있는 집념이 더해진다면 훨씬 더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입니다.
85년생
    이번 주는 당신의 위치가 유난히 드높은 한 주입니다. 또한, 자만심과 과욕이 생겨나는 날이므로 이번 주 같은 날은 겸허함을 수양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굳이 내가 나를 내세우지 않아도 남이 인정해줄 테니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73년생
    이번 주의 멋진 운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주위에 나를 따르는 자가 많으면 사소한 오해도 모두 풀리고 나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모처럼 좋은 기회가 찾아온 한 주입니다.
61년생
    이번 주는 외출이나 여행에 길한 운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본인의 건강에도 무리가 따르지 않을 것이며 엔도르핀이 솟아나는 멋진 시간을 만들고 돌아올 것입니다.    
49년생
    이번 주는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내가 원하는 대답을 해 줄 것이니 어찌 즐겁지 않으리요! 이번 한 주가 인간관계에 있어 행복이 깃들어져 있습니다. 멋진 한 주가 예상 됩니다.
37년생
    이번 주는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한 주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습니다.


호랑이띠

이번 주는 대체로 좋은 기운의 한 주입니다. 이런 시기는 큰 욕심 버리고 작은 일에서 즐거움을 찾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입니다. 작은 즐거움이 일상에 얼마나 소중한것 인지에 대한 깨달음이 중요합니다.
86년생
    이번 주는 운세의 흐름이 매우 밝고 안정적입니다. 중요한 일의 결정이나 법적인 문제 등이 있다면 반드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면 더욱 좋은 결과가 뒤 따라 옵니다.    
74년생
    이번 주 결과는 기대 이하입니다. 그러나 실패가 아닌 기대치에 못 미치는 것이므로 낙담하지 말고 더욱 큰 호기를 기다려 보세요.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분명히 나타납니다.
62년생
    이번 주는 주 초부터 피곤이 쌓이니 일찍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결정지을 일이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50년생
    이번 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세요. 자신을 위한 취미활동을 펼쳐 나가거나 여유로운 여가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가 훗날 더 이롭습니다.
38년생
    이번 주는 귀인의 출현으로 인해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나 당신의 마음을 위로해 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인생은 항상 누군가와 함꼐 할때 더욱 살만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한 주입니다.


토끼띠

이번 주는 대체로 안정적이며 만족스러운 한주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 정신적인 면에서는 더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 등과 함께 취미 생활에 몰두한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87년생
    이번 주는 힘든 한 주가 예상되지만, 본인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 이 모든 것을 물리칠 것이니 아무 걱정 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말을 함부로 내뱉지 않으며, 타인에게 관용을 베풀어 보세요.    
75년생
    이번 주는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마무리 짓게 되고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그 대가를 얻게 되는 한 주입니다. 자금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작게라도 구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63년생
    이번 주는 평범함 속의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주변에 나를 이해해 주는 강력한 지지자가 그립고 무언가를 절실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51년생
    이번 주는 문제가 해결되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내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일들이 생겨날 것입니다.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귀중한 한 주가 됩니다.
39년생
    이번 주는 귀인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시간이나 정작 본인은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려 하니 분쟁만 생기고 아군이 적군이 되어가는 형국입니다. 마음과 귀를 열어야 합니다.


용띠

이번 주는 모든 것이 만족스럽고 원하는 것이 생각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기쁨을 함께하기도 좋은 한 주입니다. 이번 주는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한 주입니다.
88년생
    이번 주는 인정 받는 한 주입니다. 명예가 높아지며 금전 운까지 상승하여 겹경사가 생깁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을 이제야 맺게 되는 운이므로 모든 것이 다 하늘의 덕이라 생각하세요. 행복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76년생
    이번 주는 희비가 엇갈리는 한 주입니다. 가정은 평화와 행복을 상징하고 있으나 집 밖에서의 분쟁이 예상되니 항상 몸가짐을 단정히 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이번 주는 연인이나 친구와의 만남에 있어 운명적인 한 주가 예상됩니다. 무언가 서로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한 주입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52년생
    이번 주는 무언가 생각해 두었던 일들을 정리하고 그 일에 대해 본격적인 출발을 의미하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에서야 나의 우수한 기획력을 인정받고 포부를 펼칠 수 있는 한 주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40년생
    이번 주는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해결 못 했던 문제들이 잘 풀리고 순조롭게 한 주가 마감될 것이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의미가 있는 한 주입니다.


뱀띠

이번 주는 모든 사안에 만족스러운 한주가 될 확률이 높은 한 주입니다.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지나친 욕심과 아집만 버리면 매우 만족스러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89년생
    소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이번 주는 한 주를 무난하게 넘길 것입니다. 이번 주는 언행을 조심하고 무리하게 일을 벌이지 마세요. 나의 생각과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여서 가능한 많이 수렴하세요. 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77년생
    이번 주는 흔들리는 마음을 종잡을 수가 없답니다. 약간의 무료함과 권태기로 인해 상대의 단점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너무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좀 더 지켜 보세요.
65년생
    이번 주는 연인과의 데이트나 가까운 동료와의 술 한 잔으로 편안한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도 좋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일은 되도록 삼가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이번 주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즐거운 대화나 만남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좋은 소식이 오고 나 또한 주위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일이 생기니 금상첨화입니다.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41년생
    이번 주는 괜스레 분한 마음으로 싸움을 걸었다가는 패가망신 당할 만큼 본인만 손해가 따릅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평정심을 되찾고 상대를 아량으로 예쁘게 봐 주어야 할 것입니다.


연휴운세 추석운세 추석 운세 운 띠 띠별운세 10월운세 10월첫째주 10월 첫째주 운세 이주의운세 이달의운세

연휴운세 추석운세 추석 운세 운 띠 띠별운세 10월운세 10월첫째주 10월 첫째주 운세 이주의운세 이달의운세


말띠

이번 주는 마음 먹은 일은 원하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운이 있는 한 주입니다. 뭐든지 된다는 긍정적 심리가 중요합니다. 매사 지신있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90년생
    이번 주는 외출이나 여행에 길한 운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본인의 건강에도 무리가 따르지 않을 것이며 엔도르핀이 솟아나는 멋진 시간을 만들고 돌아올 것입니다.    
78년생
    이번 주는 혹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상대와 만난다 하더라도 겸허한 마음으로 부딪히지 마세요. 약속을 준수하고 예의 바른 행동을 한다면 별 무리 없이 유대관계를 갖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이번 주는 연인 간에 분쟁이 계속되고 사소한 시비로 언성을 높이게 되니 현재 애정전선에 문제가 있군요. 몇 일 휴식기를 갖는 편이 좋을듯 합니다.    
54년생
    이번 주는 모임에서나 만남에서 좋은 일들이 생겨나고 나의 인기가 올라가는 멋진 한 주입니다. 자신감을 느끼고 활력 있는 한 주를 연출해 보세요.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42년생
    이번 주는 관망하는 자세보다 열심히 움직이고 빠른 결단을 내려 이익을 도모할 시기입니다. 신속하게 결정할 일이 생기면 바로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말 보다 행동이 앞서야 합니다.


양띠

이번 주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도 쉽게 받아들여지는 행운의 한 주입니다. 본인의 능력을 탁월하게 인정받는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91년생
    이번 주는 마음이 즐거워야 병도 낫는다는 말과 함께 여행을 계획해도 무리가 없는 한 주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의 만남이나 드라이브 등으로 인해 마음의 안정을 찾고 오랜만에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예상되는군요.    
79년생
    이번 주는 혈액순환도 좋고 심신이 편안한 한 주입니다. 조바심만 버린다면 다른 건강 문제 또한 정상으로 안정되게 지속될 것입니다. 생각지 못한 좋은 일이 기대 되기도 합니다.
67년생
    이번 주는 여행과 외출에 있어 길한 운이 작용하고 있답니다. 소중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운이 따르고 타지에서 귀한 연분을 만나 추억거리를 만들기에 최상의 한 주입니다.    
55년생
    이번 주는 모든 일이 순조로워 승승장구 노래를 부를 것입니다. 계획하는 목적을 다 이룰 수 있으며 가족의 도움으로 목적하는 바를 이루고 함께 즐거워할 것입니다.
43년생
    이번 주는 과거를 되돌리려고 애를 써 봤자 심신만 피곤해질 뿐입니다. 또한 작은 병이라도 소홀히 생각하지 마시고 이번 주는 자신의 건강과 가정을 돌보는 일에 전념해 보세요.


원숭이띠

이번 주는 자신을 믿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보세요. 내가 느끼고 마음이 가는 대로 말하고 행동해도 비교적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한주가 될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더욱 만족스런 한 주가 될겁니다.
92년생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의 추진을 위해 계획하고 돈을 투자한다면 큰 낭패가 따릅니다. 때를 기다리며 관망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데로 자기의 본분을 지키며 생산적인 일에 전념하세요.    
80년생
    이번 주는 현명함이 당신을 살려 줄 것입니다. 쓸데없는 분쟁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고 되돌릴 수 없는 아픔을 줄 것입니다. 남과의 의견이 갈리면 좀 더 현명하게 생각하고 대처 하길 당부 합니다.
68년생
    이번 주는 여행길에 좋은 운이 따르니 먼 길을 떠나는 것도 좋답니다. 이번 주는 분주한 가운데 행복과 성공을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기도 합니다.    
56년생
    이번 주는 모든 면에서 상대방에게 밀리는 형국입니다. 경쟁하는 상대가 있거나 연인과의 사소한 싸움이 있다면 이번 주는 무조건 자중하고 상대방에게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이번 주는 계획한 일이 있다면 약간의 차질이 생기겠군요. 될 수 있으면 추진과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고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곧 더 좋은 기회가 옵니다.


닭띠

지금 하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려나갈 수 있는 운입니다. 그러므로 자신 있게 진행해 보도록 권합니다. 기회가 왔을 때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93년생
    이번 주의 운은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걱정이 없습니다. 특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팔고 사는 일에 이익이 따르고 있으니 당신의 주관대로 일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자신감있는 한 주를 보내세요.    
81년생
    이번 주는 합격 만남 승진 등에서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되고 기쁜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는 절호의 운이 찾아 왔습니다. 매사에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좋은 기회를 잘 살려 보세요.
69년생
    이번 주는 엇갈리는 마음을 가진 사람과의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서로 사랑하고 있는 마음보다 쾌락적인 마음이 앞서가니 괴로움이 쌓이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이번 주는 모든 만남과 결정에 있어 관망하는 자세로 한발 뒤로 물러나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자중하고 무리한 과욕은 부리지 마세요. 다음 주는 훨씬 나은 한 주가 됩니다.
45년생
    이번 주는 경거망동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이익과는 거리가 먼 주이므로 이번 주는 자숙하고 자신이 해온 일에 더욱 열심히 정진해야 할 것입니다. 더 좋은 기회가 조만간 다시 옵니다.


개띠

이번 주는 한마디로 말하면 정신을 바짝 차리시길 당부합니다. 특히 가족이나 사랑하는 가족과의 관계에 더욱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주변 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4년생
    이번 주는 당신이 보고 싶거나, 만남을 약속한 사람이 바로 귀인입니다. 나의 일을 해결해 주거나 나의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사람도 바로 이번 주 만남의 상대입니다. 그 사람과의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82년생
    이번 주는 한 주가 원만하고 주위의 충만함으로 인해 행복할 것입니다. 또한,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이 나를 돕고, 마음이 통하니 모든 것이 나의 덕망 덕분입니다.
70년생
    이번 주는 업무적인 일 보다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기쁜 일이 생기고 인생의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나의 친구로 인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받게 되니 이번 주는 가슴이 따스한 한 주입니다.    
58년생
    이번 주는 머리가 매우 맑고 하는 일이 안정된 한 주입니다. 기분 전환이든, 뭐든 이번 주는 자기 뜻대로 움직이고 추진력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 옆에 있습니다.
46년생
    이번 주는 건설, 토목, 예술 등의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함이 깃들어 있군요. 자신의 땀과 노력으로 일구어낸 결실이 이번 주에서야 그 빛을 발하니 웃음이 저절로 나오는 형상입니다.


돼지띠

이번 주는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하거나 어이없는 판단 착오 일으키기 쉬운 한 주입니다. 선택을 할 일이 생긴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이 필요하고 말과 행동에서는 더욱 신중함을 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95년생
    이번 주는 운세의 흐름이 매우 밝고 안정적입니다. 만약에 중요한 일의 결정이나 법적인 문제 등이 있다면 반드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견과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 내길 바랍니다.    
83년생
    이번 주는 한 주가 만사태평하리오, 모든 것이 순조롭게 도는 형상입니다. 그러므로 투자에 흥함이 있으며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니 이는 재물을 모은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71년생
    이번 주는 업무가 순조롭고 중요한 사안을 결정짓는 일 또한 길한 한 주입니다. 이번 주 당신의 마술에 걸려들게 되어 있습니다. 행운이 함께 합니다.    
59년생
    이번 주는 매사 과민반응을 일으키며 주위와 마찰을 일으키니 걱정입니다. 심신이 고달프고 힘든 한 주가 예상되니 아픈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을 찾는 것이 최상의 방책입니다.
47년생
    이번 주는 스트레스 때문에 건강상의 컨디션이 악화되어 짜증이 나고 이로 인해 대인관계가 걱정입니다. 언행을 조심해야 할 것이며 것이 상책입니다. 한 템포 쉬어가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