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2월 둘째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 (2/5~2/11)

by 감성총각 2018. 2. 5.
728x90

물병자리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보는 시기예요.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자신을 어필하면, 생각지도 못한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당신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금전운: 재운의 변화가 심한 시기입니다. 잘 되리라 믿었던 곳에서 손해를 보고, 포기했던 곳에서 이득을 얻습니다. 재물은 중요한 것이지만, 그것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돈 관리에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굳은 의지를 갖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큰 뜻을 가지세요. 치밀한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금전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나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한 줄이세요.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벌여놓은 일들이 많아 마음이 무겁네요. 특히 사소한 문제로 시비가 엇갈리는 상황이 예상되는군요.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찾아보세요.

금전운: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새로운 방향으로 접어듭니다. 목돈이 생길 행운이 따를 수가 있지만 무모한 투자를 한다면 금세 잃는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이번 주엔 금전적으로 크고 작은 변수가 있으니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황소자리

생활 방식에 변화를 줄 때예요. 당신에 대한 주변의 기대가 커지니, 당황하지 말고 더욱 분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주변의 조언을 주의 깊게 경청해보세요.

금전운: 문서 계통으로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어느 때보다도 신중한 생각과 관리가 필요하니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승산이 없다고 생각된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지난주에 비해 금전운이 호전되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모처럼 쇼핑을 하는 것도 좋겠군요.


쌍둥이자리

터널 끝에 밝은 빛이 보이듯이, 기다림 끝에 행복이 찾아오는 시기예요. 가만히 있어도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격려하고 도와주려 하니 기쁜 나날의 연속이겠군요.

금전운: 작은 이익을 위해 저울질하는 태도는 옳지 않습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행동반경을 넓히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등으로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니 적절한 지출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충동적인 행동을 주의하세요. 문제가 생기면 스스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는 것이 좋아요. 신중함이 지나치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금전운: 집중력이 부족해져 지갑을 잃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친구와의 금전 거래로 인해 손해를 보는 일도 있으니 돈 문제에 관해 철저해져야 합니다. 투자에는 느긋한 진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무분별한 지출보다 형편을 생각한 현명한 씀씀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자자리

와우! 인기가 치솟고 기분이 상쾌해요. 지혜를 발휘할 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예요.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금전운: 시작과 끝은 항상 같아야 합니다. 너무 욕심을 부린다면 가까웠던 행운이 저 멀리 달아날 수 있습니다. 항상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시고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재빠른 반응 때문에 잘 진행되던 일도 망치기 쉽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입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긴장이 풀리면 실수할 수 있으니 일에 집중하세요. 그동안 잘 쌓아온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 되니 주의하세요. 철저한 계획과 실천이 필요해요.

금전운: 소망 수준을 높여 보아도 좋습니다. 계획이나 목표를 뚜렷하게 하고, 이에 실행력까지 더 해진다면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단한 노력 끝에 금전 관계의 행운이 따르니 원하는 회사의 합격, 또는 승진의 기운이 보입니다.


천칭자리

신중함과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예요. 목표를 벗어나지 말고, 넓은 시야로 상황을 바라보세요. 행동을 할 때는 객관적인 판단으로 가능성이 있는지부터 확인해보세요.

금전운: 필요할 때 쓸 수 있는 종잣돈 만들기에 주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운이 들어왔으니, 공돈이라 하여 충동적으로 사용하기보다는 다음에 꼭 써야 할 상황을 대비해 잘 보관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엔 금전적인 투자에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운이므로 자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전갈자리

새로운 일은 시기적으로 아직 무리예요. 서두르면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우선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세요. 또한,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과식과 과음을 피하세요.

금전운: 현재의 투자 상황이나 예금잔고를 점검해야 하겠습니다. 갖고 싶은 아이템이 있긴 하지만, 무리해서 장만하면 후에 올 타격이 클 듯합니다. 무엇보다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누군가의 제안이 있을 듯하나, 투기성이 짙은 것은 멀리하세요.


사수자리

감정 기복이 심해지니 심적인 안정이 필요해요. 스트레스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자신의 상황이 어떤지 객관적으로 판단해보세요.

금전운: 수입과 지출이 제자리 걸음입니다. 발전이 없으니 허무한 마음마저 들기는 하나, 현실을 직시하고 성실한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군가가 쉽게 돈을 버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 현혹되지 말 것이며, 본인 스스로 정당한 노력을 통해 얻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염소자리

처리할 일들이 끊임없이 생기네요. 부지런히 일하는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는 사람들이 있어요. 하지만 과로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에 힘쓰세요.

금전운: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도움을 줘야 할 상황인지를 확인하세요. 냉정해야 할 때는 냉정해야 합니다. 다행히 이번 주엔 금전적인 여유가 있으니 쓰는 것보다 연말을 대비해 저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