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2월 셋째주 이주의 별자리 운세 금전운(2/12~2/18)

by 감성총각 2018. 2. 12.
728x90

물병자리

교류에 장애물이 생기는 시기예요. 말 한마디의 실수로 잠을 설칠 수 있어요. 자신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또한,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새로운 투자나 큰 수입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현 실정에 맞는 현상유지에 힘쓰는 것이 손해 보지 않는 방법입니다. 적은 돈이라도 규모에 맞게 쓰려 노력하고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은 능력자예요. 무엇이든 척척 해내니까요. 그러나 이번 주는 조금 나태해질 수 있어요. 자신을 채찍질해서라도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멋진 결실을 볼 수 있어요.

금전운: 돈이 모이고 있습니다. 투자를 생각한다면 발로 뛰어야 하겠습니다. 타인의 말을 듣기보다 자신의 직관을 믿고 준비한 자료나 정보를 통해 시작하는 편이 옳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망설이고 있다면 일단 적은 금액으로 시작해 상황을 관망해 가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 주엔 금전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양자리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요. 당신을 믿어주는 사람 덕분에 기쁜 날이 계속되네요. 당신의 매력이 돋보이고, 능력도 인정받게 돼요. 연애까지 순조롭네요.

금전운: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계약상 조건이 지나치게 까다로우면 거절하도록 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살 때 시간 절약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황소자리

마음이 갈대처럼 흔들리네요. 모든 일에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한발 앞서려다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하게 계획을 세우세요. 필요하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으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운과 대인 운이 함께 공존하니 언행을 조심하고 지나친 도움을 받지도 말고 주지도 말아야 합니다. 서로 간에 금전문제는 엄격히 다루도록 해야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쇼핑하려는 것은 위험한 발상이며 지갑 속에서 위험 신호가 울릴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니,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변에서 급한 부탁을 하더라도, 감당하기 힘든 것은 빨리 거절하세요. 건강이 최우선이에요.

금전운: 조급한 마음에 일을 그르칠 수도 있습니다. 당분간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나을 듯합니다. 투자 제의도 있을 것으로 보이나, 역시 자중하고 있는 편이 좋습니다. 무엇을 해도 득보단 실이 많은 시기니만큼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 주력해야 합니다. 행동보다는 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게자리

경쟁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휴식 시간을 가지세요. 당신을 아끼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금전운: 이번 주 중반에 가서는 무언가를 결정하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신중을 기하다 보면 오히려 후회만 앞서게 될 것이니 때를 잘 포착하세요. 기대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행운이 있으므로 반드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 보세요. 기다렸던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사자자리

진행 중인 일들이 좀처럼 속도가 나질 않아 애가 타지만 곧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어요. 부정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기회를 잘 이용한다면 재물과 명예도 함께 얻을 수 있겠군요.

금전운: 이번 주는 특히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여야 합니다. 조금은 냉정한 처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밀고 나가는 강한 추진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순간의 충동적인 투자 및 엉뚱한 곳에 투자한다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독선적으로 행동하면 당신을 시기하고 배신하는 사람들이 생기니, 한걸음 뒤에 서서 상황을 지켜보세요. 주어진 임무나 상황을 점검하고, 실행에 옮길 준비를 철저히 하세요.

금전운: 재물만 쫓다 보면 속물이란 소릴 듣기 쉽습니다. 올해는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는 투자가 필요합니다. 부족한 능력이 있으면 이를 계발하고 골이 쌓인 인간관계를 개선해 당신만의 아군을 만드는 것에 힘쓰세요. 이번 주는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천칭자리

업무가 감당하기 어렵고 벅차도 끝까지 해결하세요. 점차 발전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거예요. 연애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니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고백해 보세요.

금전운: 현재 당신의 금전운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재정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미래를 설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이미 소비한 돈을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를 교훈 삼아 앞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데 신경 써야 합니다.


전갈자리

이번 주는 술자리를 멀리하세요. 한 가지 일에 최선을 다하고, 부도덕한 일을 멀리하세요.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기면 서두르지 말고 조언을 구해 일을 처리하세요.

금전운: 잊어버리고 있었던 곳으로부터 돈이 들어오는 행운 또한 있으므로 수입도 증가하고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실 것입니다. 지금껏 노력해봤자 아무 소용 없었던 일들로 부터 그 대가를 받게 됩니다.


사수자리

고정관념을 버리고 타인의 말을 새겨들으면 이익이 생겨요. 기쁜 일을 많이 생각하는 것도 좋아요. 긍정적인 생각이 행복을 불러오는 한 주가 될 거예요.

금전운: 남의 말을 경청해야 하며 더욱 많은 정보를 미리미리 수집해 놓아야 합니다. 거래처에서 유리한 제안이 올 수 있으니 바삐 움직이는 만큼 당신의 주머니는 두둑해 질 것입니다. 승부에는 운이 없으니 승부를 가리는 일에는 참여하지 말아야 합니다.


염소자리

인기와 매력이 한층 돋보이게 되니 유명인이나 연예인 등에게는 매우 좋은 시기예요. 애정운이 따르니 데이트 역시 당신의 뜻대로 진행되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금전운: 한동안 누렸던 명예는 있지만 빈곤한 명예였습니다. 지금 시기에도 이어지니 대인관계에 조심하여야 하며 불필요한 만남은 주머니를 비우는 최대의 적입니다. 절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즉흥적인 구매나 사기성이 있는 물건의 구매는 자제하고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