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2월 마지막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2/26~3/4)

by 감성총각 2018. 2. 26.
728x90

물병자리

지나친 걱정은 금물이에요. 풀리지 않는 문제는 선후배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또한,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니 스트레스에 주의하세요.

금전운: 금전 유통이 그리 밝지만은 않습니다. 투자 기회 역시 좀처럼 없습니다. 이번 주 중순부터 뜻밖의 기회가 찾아올 듯하나 썩 내키는 제안이 아닙니다. 당분간 상황을 관망하며 한걸음 물러나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조만간 풀리기 시작할 것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물고기자리

변화가 생기는 시기예요. 짝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새로운 이성을 알게 되네요.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이니 마음먹으면 바로 실천하세요. 스스로 판단해서 움직여야 해요.

금전운: 구매로 인한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에 계약서나 보증서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전문가에게 부탁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허위광고에 속아 쓸데없는 지출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상술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할 것이며, 이번 주엔 투자전망 또한 평균 이하이니 자중하는 편이 좋습니다.


양자리

섣불리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마세요. 음주 가무나 대출, 혹은 돈을 빌려주는 일도 조심해야 해요. 가족과의 시간은 언제나 즐거울 거예요.

금전운: 자신도 모르게 여기저기 사방으로 새나가는 돈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섣불리 시작한 일은 일시적으로 소득이 있으나 곧 실패할 수도 있다. 현실적인 금전 감각부터 먼저 익히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황소자리

이번 주는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좋아요. 당신과 코드가 맞지 않는 사람이 있겠지만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뚜렷이 하되, 마찰을 조심하세요.

금전운: 주변 정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새 학기를 준비하듯이 경제적인 재정비와 금전관리를 공부해야 합니다. 이번 기회에 당신의 금전감각을 테스트해 볼 기회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처럼의 수입이 따르지만, 사치는 금물입니다.


쌍둥이자리

노력할수록 재능을 인정받을 수 있어요. 차분하게 계획을 세우고, 동료나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목표를 달성하세요.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해요.

금전운: 돈과 관련된 일에는 감정을 개입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낭비가 늘어나지 않았는지 금전출납부를 세밀하게 검토해 보세요.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제 전문가와 상의하고, 다른 사람의 장단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게자리

성숙해진 당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계획한 일들은 원만히 진행되네요. 바쁜 생활 속에서도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금전운: 당신에게 이번 주는 금전적 감각이 살아나는 시기입니다. 하고자 했던 일들이 무리 없이 성공할 수 있으므로 담판 지을 일이 있다면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사자자리

주변에서 도움을 받게 되고 행운까지 따르는 시기예요. 만남이나 모임은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상대의 말에 공감하고 집중할수록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될 거예요.

금전운: 오랫동안 숨통을 조여 오던 문제가 해결되고 승리의 깃발을 올릴 때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엔 지금까지의 상황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해만 보던 투자에서 희소식이 들릴 듯합니다.


처녀자리

그동안의 정성과 노력이 빛을 발하네요.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실행에 옮겨보세요. 아이디어가 샘솟고 자신감이 넘치니, 기회를 잡고 원하는 것을 쟁취하세요.

금전운: 다소 지출은 있으나 안정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욕심을 내어 투자에 손을 댄다면 오히려 손해가 예상되니 섣부른 행동은 금물입니다. 특히 남에게 돈을 빌려서까지 욕심을 부린다면 큰 화를 자초하게 됩니다. 수확에는 때가 있는 법이니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천칭자리

자신감과 의욕을 가지면 행운이 따르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단, 중도에 방향을 바꾸지 말고, 문제가 발생해도 직관과 소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금전운: 기대하지 않았던 수입이 생깁니다. 전체적으로 금전운이 안정권에 들어오는 시기지만, 여유가 있다고 하여 흥청망청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잦은 모임으로 인해 적잖은 타격이 예상되니, 적당한 선에서 매듭을 지어야 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인기몰이를 하게 되겠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 과감하게 대시해 보세요. 일에서도 자신감이 충만하니 해결하지 못할 일이 없어요.

금전운: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전사의 모습처럼 당신은 성공을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얻는 행운이 있으므로 어떤 일에도 큰 이득을 보실 것 같군요. 직업 문제와 관련하여 책임 있는 위치에 오를 수 있으며 그리하여 자신의 권위를 건설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두뇌가 명석해지고 지적 능력이 향상되니 망설이지 말고 무엇이든 실천해보세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금전운: 얻고자 하던 재물은 많이 얻었지만, 그에 따른 구설수가 있습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상대방의 이해를 구하여 돈 때문에 원한을 사는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버릴 것은 버리고 지킬 것은 지키는 슬기가 필요합니다. 잊고 있었던 빌려준 돈을 받게 되니 재운은 참으로 좋습니다.


염소자리

새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정리할 때예요. 대인관계에서 당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할 필요가 있어요. 이번 기회에 냉정하고 현명하게 대인관계를 점검해보세요.

금전운: 은행이나 관공서와 관련해 중요한 문서 상의 거래가 있을 듯합니다. 신중한 검토를 해야 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유도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엔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돌아오니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단, 충동구매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어 적잖은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