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2월 넷째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 (2/19~2/15)

by 감성총각 2018. 2. 19.
728x90

물병자리

활력과 의욕을 되찾아줄 새롭고 대담한 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군요. 이번 주 후반이 되면 운이 상승하니, 중대한 결정은 천천히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금전운: 그토록 바라던 중대한 계약이나 원하는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큽니다. 잘 진행된다고 자만하지 말아야 하고 자칫 위기의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철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고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파악하십시오. 그리하면 지금의 손해보다는 나중에 이익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할 일이 태산 같군요.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계획을 세우고, 즐거운 마음으로 해보세요. 무슨 일이든 꾸준히 한다면 결국 승리자는 당신이에요. 멀리서 기쁜 소식도 들려오겠군요.

금전운: 아무리 친하고 믿음이 가는 주변 사람이라도 함부로 믿고 따르지 말아야 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난처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 있게 생각하십시오. 계약서를 보기 전에는 믿지 말아야 하며 도장을 찍기 전에는 계획을 세우지 마세요. 계약서상의 모든 글귀와 예외사항을 잘 살펴야 합니다.


양자리

현재 상황이 어려우니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한 후 상황 판단을 내려보세요. 누군가에게 조언을 받는 것도 좋으니 귀를 열어보세요.

금전운: 수입이 늘어나면서 투자할 곳이 생기거나 구매 등으로 지출이 많아질 것 같군요. 이번 주 동안의 금전 운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나 너무 과다한 지출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재산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들어오는 돈은 있으나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식의 관리는 더 큰 손실을 얻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적극적인 자세가 빛을 발하는 시기예요. 타인과 협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보고 배운 것은 바로 깨닫게 되니 정보와 지식이 쌓이겠군요.

금전운: 세금 문제에 대비해서 돈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잘 보관하여야 합니다. 세금이나 지출 영수증 등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수입이 향상되는 시기이니 예상외의 수입은 저축하는 것이 현명하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금은 고급스러운 곳으로 가도 좋을 듯합니다.


쌍둥이자리

현실을 인정하고, 타인의 시선과 불필요한 집착은 잊어버리세요. 높은 목표도 좋지만, 비현실적인 목표는 경계하고, 간단하고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아요.

금전운: 허위광고 혹은 과장광고에 속아서 물건을 구매하여 낭패를 보듯이 잘 알지 못하는 새로운 투자는 시기상조입니다. 쇼핑할 때에도 충동구매는 특히 주의해야 하며 이미 충동구매로 샀다면 제품 보증서 및 영수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바쁜 일상 속에서도 휴식이 필요해요. 새로운 일의 시작은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세요. 중요한 일은 가족과 상의하며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금전운: 가능성이 있는 투자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금전 문제가 있다면 이번 주에 처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하는 일에 전망이 좋으니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값어치 있는 액세서리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이 곧 당신에게 행운의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태양처럼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는 한 주예요.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마음 붙일 곳 없으니 주의가 필요하군요.

금전운: 충동구매로 지출이 늘겠습니다. 산 상품에 문제가 있지만 환급이나 교환에 어려움이 생겨 괜한 맘 고생만 하게 됩니다. 이번 주엔 사람과의 신용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돈을 벌 수는 있지만 떠나간 사람을 돌아오게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처녀자리

즐겁고 순조로운 한 주가 예상되네요. 절대로 일을 미루지 마세요.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이익과 인정이 따르겠군요. 혹시나, 양보의 미덕을 발휘한다면 기회를 놓치게 될 거예요.

금전운: 허위 광고나 인터넷 쇼핑, 주식 투자등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필요한 물건은 믿을 만한 제품을 사는 것이 돈을 절약하는 법입니다. 소득에는 변화도 없고 손해도 없으니 무난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투자의 유혹은 뿌리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오랜만에 연락이 오는 지인을 조심하세요.


천칭자리

빈틈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을 잃을 수 있으니, 차분하게 자신의 일에 책임을 다해 보세요. 또한, 만남에 두려움을 갖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잊지 마세요.

금전운: 이번 주에는 감정을 조절해야 합니다. 돈과 관련된 일에는 개인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낭비가 늘어나지 않았는지 금전출납부를 세밀하게 검토해 보세요.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제 전문가와 상의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전갈자리

피곤하더라도 끝까지 책임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세요. 이번 계기로 성과를 올리면 차후, 합격이나 이직 또는 승진의 가능성이 커질 거예요.

금전운: 보증은 절대 금물입니다. 훗날 땅을 치고 후회할 날이 올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지원할 만큼만 해주되 문서 상의 거래는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상대가 온갖 감언이설로 당신을 설득하여도 돌과 같은 마음을 유지하세요.


사수자리

긍정적이고 성실한 태도를 유지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이성 간에도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오해가 있던 연인들도 화해하게 되는 기분 좋은 나날이에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므로 바삐 움직여야 합니다. 잊어버리고 있었던 곳으로부터 돈이 들어오는 행운 또한 있으므로 수입도 증가하고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실 것입니다. 지금껏 노력해봤자 아무 소용 없었던 일들로 부터 그 대가를 받게 됩니다.


염소자리

의기소침할 수 있는 시기예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훌훌 털고 계획을 세워보세요. 과거의 것에 미련을 갖는 것보다 앞으로의 일에 충실하는 것이 좋아요.

금전운: 지금은 절약하는 방법이 상황을 피해 나가는 최선의 길인 것 같군요. 당분간 이런 상황이 지속하지만 서서히 호전되므로 너무 실망은 마세요. 성공한 실업가들은 자신의 사업계획이나 성공하고 있는 상태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금전에 대한 포부를 더욱 넓게 가지시고 겨우 생활할 수 있을 만큼의 돈에 욕심을 부릴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것은 모두 그때그때 할 수 있는 풍족한 돈을 바라고 그 포부를 위해 열심히 정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