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연애심리테스트 색으로 보는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by 감성총각 2017. 9. 4.
728x90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해볼 심리테스트는 연애관련된 연애심리테스트 입니다. 이 심리테스트는 여러분이 어떤 연애를 하고 있는지 또는 어떤 연애를 원하는지를 키워드로 정의하여 나타내 주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이번 연애심리테스트 는 자신이 원하는 색을 고기만 하면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키워드로 알 수 있는 아주 간단한 테스트 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좋아하는 색을 선택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모두 원하는 색을 선택하셨나요?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이 좋아하거나 보기를 보았을때 눈에 가장먼저 들어온 색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색을 한가지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모두들 원하시는 색을 선택하셨으면 지금부터 해설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A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성실


당신은 상대방에게 매우 성실한 타입입니다. 연인에게 성실하게 한결같은 사랑을 쏟는 당신은 순순한 사랑을 간구하는 순수파 입니다. 당신의 진실한 마음을 알아줄 수 있는 넓은 마음의 이성을 만나면 금상첨화 입니다. 모두가 인정하는 완벽한 커플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늘 한결같은 마음이라는 것을 상대가 확인하고 당신에게도 자신의 마음과 사랑을 보여주게 되는 순간부터 결코 떨어질 수 없는 깊은사랑을 하게 되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서로의 진실된 마음을 알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끈기 있는 사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B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활동적


당신은 늘 밝고 즐거운 연애를 꿈꾸고 있는 타입입니다.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당신, 사랑도 자신의 삶처럼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려고 하는 활동차 입니다. 하지만 연인 사이게 너무 밝고 활동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은 관계 자체를 조금 가볍게 바라보는 것처럼 비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끔은 부끄러울 수 있지만 진지하게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는 표현을 직접적으로 보여주세요. 서로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돈독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C를 서택한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열정적


한마디로 당신은 언제나 힘차게 달리는 육상선수와 같이 쉽게 지칠 줄 모르는 열정파 입니다. 열정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당신, 상대는 매사에 에너지가 넘치고 정열적인 당신의 모습에 큰 매력을 느끼고 마음을 뺏기고 맙니다. 뜨거운 사랑도 좋지만 너무 빠르게 불타고 사그라들어 버리지 않도록 페이스를 잘 조절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 누구보다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쉽게 타오르는 불꽃은 쉽게 꺼지는 법 입니다. 너무 쉽게 시작한 사랑에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D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키워드는?

일편단심


언제나 한결같은 변함없는 사랑을 하려는 당신은 일편단심 타입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푹 빠져서 늘 그 사람을 생각하며 바라보는 당신, 청순한 사랑을 원하기 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애써 뺏으려 노력하기보다는 그 사람의 곁에서 참고 인내하며 기다리는 스타일 입니다. 상대가 자신의 사랑을 알고 다가와 주길 바라고 있는 건 아닌가요? 뒤에서 바라만 보는 것이 늘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면 모르겠지만,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이루기 위해 조금 용기를 내어 상대방에게 다가가 보는 건 어떻까요?


이로서 오늘의 연애심리테스트 를 마치겠는데요. 어떻게 재미 있으셨나요?

색을 가지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키워드로 맞추는 심리테스트 였는데 재미 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결과로 나온 내용이 여러분이 실제 하고 있는 연애나 앞으로 하고 싶은 연애 스타일과 맞는 부분이 있었나요?

맞는 부분이 있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고 재미로 웃고 넘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