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일몰로 알아보는 당신의 관능미

by 감성총각 2017. 11. 21.
728x90

여러분은 스스로를 섹시하다고 생각해 본적이 있으신가요? 섹시하다고 하면 보통은 단아함이나 청순한 모습 보다는 뇌쇄적 이거나 글래머러스하거나 관능적인 이미지의 모습을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뇌가 섹시하다다거나 요리하는 모습이 섹시하다는 말들이 나오듯이 꼭 섹시하다는 표현이 성적인 섹슈얼리티로 연상되지 않아도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섹시함 중에서도 관능미, 여러분의 관능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관능미를 가지고 있고 얼마나 관능적인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얼마나 관능적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몇 가지 사진을 보여드릴 텐데요.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질문 나가겠습니다.



질문

다음 일몰들 중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되는 일몰 한 가지를 선택해 주세요.


모두 선택 하셨나요?

선택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00%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00% 입니다. 당신이 관능적인 이유는 바로 부드러운 성향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의 버팀목이 되어 주기 때문 입니다. 또한 따뜻한 감수성을 지녀 동정심이 많고, 주변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당신의 모습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이 섹시하게 보여지게 만듭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감수성을 지닌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00% 입니다.




2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50%



2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은 관능미 지수느 150% 입니다. 당신은 정말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당신의 내면과 외면은 흠찹을 곳 하나 없이 정말 완벽 그 자체입니다. 정말로 150% 섹시한 당신!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언제나 태양처럼 빛나는 당신의 매력이 정말 부러울 정도네요.




3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84%


3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184% 입니다. 당신이 관능적인 이유는 바로 남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머뭇거림이 없으며, 어디서나 당당합니다. 이렇게 자존감이 높고 당당한 모습이 다름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섹시하게 만듭니다.




4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200%


4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200% 입니다. 당신이 관능적인 이유는 바로 매력이 넘치는 완벽한 외모의 소유자 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본 다른 사람들은 모두 당신에게 한 눈에 반하며, 당신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곤 합니다. 외모가 열일하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보는 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섹시함을 가졌습니다.



5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250%


5번 일몰을 선택한 당신의 관능미 지수는 250% 입니다. 당신이 관능적인 이유는 당신은 무언가를 시작하기로 결정하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추진력을 가졌기 때문 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실패를 하더라도 곧 다시 일어나 원하는 바를 쟁취하고 맙니다. 내적인 열망이 강한 당신, 당신의 굉장한 추진력이 당신을 섹시하게 만듭니다.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일몰로 알아보는 당신의 관능미 였는데요. 어떠 셨나요? 여러분의 매력과 잘 맞는 결과가 나오셨나요? 혹시나 결과가 여러분의 매력과 다르게 나오셨더라도 재미로 보시고 웃어넘겨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