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상식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 풀고 iPhone X 받아가세요~

by 감성총각 2017. 12. 6.
728x90

지난번 검색퀴즈 이벤트 였던 살찐곰 이모티콘을 주는 톡채널 다음검색 퀴즈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이나고 이번에는 릴레이검색퀴즈 로 돌아 왔습니다. 이번 다음 검색퀴즈 이벤트는 무려 iPhone X 를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그것도 5명이나 준다고 하니깐 꼭 참여하시고 받아가시길 바랄께요.



이번에 진행되는 아이폰X 를 잡아라 릴레이 검색퀴즈는 지난번 다음 검색퀴즈 때와 마찬가지로 톡채널 검색퀴즈와 동일하게 진행이 되는 이벤트로 다음 검색창에서 퀴즈를 맞추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추가로 보너스 퀴즈까지 맞추면 즉석당첨경품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 검색퀴즈는 2017년 12월 4일 월요일 부터 12월 13일 수요일 까지 진행 되는데요. 릴레이 컴색퀴즈는 1회만 참여할 수 있지만 보너스 퀴즈는 지난번 검색퀴즈 때와 마찬가지로 매일 1회씩 참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12월 4일 (월) 12:00 ~12월 13일 (수) 24:00

이벤트 상품

릴레이 검색퀴즈 : iPhone X (5명)

보너스 퀴즈 : iPhone X 추가 응모권, 스타벅스 커피 (3,000개), 바나나맛 우유 (15,000개)



응모방법

응모는 모바일버전에서만 가능 하다는거 다 알고 계시죠? 안타깝게도 PC버전에서는 응모를 할 수 없으니 모바일 버전에서 응모를 하셔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모바일 버전의 다음으로 접속합니다. (PC에서도 접속 가능 합니다) 접속한 후 검색창에 '다음 검색퀴즈' 또는 '릴레이 검색퀴즈' 라고 검색어를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위의 링크는 바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링크를 해놓았습니다.



Tip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

매일 보너스 퀴즈 풀고, iPhone X 추가 응모권 받아가세요.

응모 횟수가 높을 수록 당첨 확률도 함께 올라 간다고 합니다.



보너스 퀴즈는 매일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중복참여 또한 가능 하지만 당첨은 하루에 최대 1회만 가능 하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보너스 퀴즈의 당첨 상품으로는 iPhone X 추가 응모권 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맛 우유가 있습니다. 보너스 퀴즈의 상품인 스타벅스 커피와 바나나맛 우유는 5일 이내 카카오 선물하기 플친 메세지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잊어 버리신 분이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리지만 다음 검색퀴즈 이벤트에 응모를 하려면 다음아이디와 카카오 아이디가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한번만 로그인 해두면 되니깐 이참에 연동해 두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음 검색퀴즈 릴레이퀴즈와 보너스 퀴즈의 문제와 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