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상식/생활정보

닌텐도 스위치예약 판매 시작! 패키지와 할인혜택전쟁!

by 감성총각 2017. 11. 4.
728x90

현재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가 정작한국에서는 정식발매가 되자 않아 많은 분들이 실망감을 감추질 못하고 계셨는데요. 하지만 이제 한국에서도 11월 3일을 시작으로 닌텐도 스위치의 정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소개영상 (출처 : You Tube)


닌텐도 스위치는 12월 1일 정식발매가 확정되었는데 이번 닌텐도 스위치의 특징은 휴대성과 편리성인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3가지 모드 및 기능이 있는데 'TV모드' 와 '테이블모드' , '휴대모드' 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휴대모드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예전 90년대에 가지고 놀던 휴대용 게임기를 추억하게 만들어줘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구성으로는 '본체'와 콘솔기능의 '조이콘' , TV연결과 충전을 담당해주는 '독' 과 조이콘의 '그립'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듯 닌텐도 스위치는 독으로 TV연결을 통해 거치형을 본체와 조이콘의 연결로 휴대용을 추구한 점이 유저들에게 잘 먹혀들었는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11월 3일 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 닌텐도 스위치 기사를 보았을 때 500대 한정판매를 한다고 해서 저 물량이면 내껀 이미 없겠구나 하고 있었는데요. 막상 온라인 마켓을 찾아보니 500대 한정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여기저기의 사이트 예약건수만 봐도 몇 천건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물량이 부족할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은 36만원으로 책정되어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온라인 마켓을 살펴보시면 36만원은 잘 찾아 볼 수 없는데 그 이유는 패키지 묶음형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입니다.

예약은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롯데마트, 티몬, G9 등의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대부분은 패키지 상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6만원대 부터 43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각 쇼핑몰마다 패키지와 할인혜택이 달라서 패키지 상품을 보시고 입맛에 맞는 상품으로 예약구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