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수상한 가수 참기름 정체는 에스나?

by 감성총각 2017. 9. 29.
728x90

수상한가수 닭발이 5연승에 실패하고 수상한가수 숯불이 새로운 왕좌에 앉았는데요. 이번에 주에는 새로운 도전자들이 숯불에 도전장을 내밀었죠. 그런데 이번에 출연한 가수들이 조금 특별한 가수들 이였는데 바로 복제가수와 실제 인연이 있는 분들이 시크릿가수로 나왔다고 합니다.



3명의 도전자는 각각 '조으리'와 '참기름' , '후아유' 였는데요. 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제가수로는 김보성과 스테파니, 허경환이 나왔습니다. 각자가 인연이 있는 시크릿가수들의 복제가수를 맡았는데요. 첫번째 대결에서는 복제가수 김보성의 시크릿가수 조으리와 스테파니가 복제가수로 활약한 참기름의 대결이었습니다.



수상한가수 조으리는 김범수의 끝사랑을 선곡해 감성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었구요. 수상한가수 참기름은 마마무의 피아노맨을 선곡해 유니크한 보컬과 스테파니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김보성과 조으리를 꺾었습니다. 그로인해 밝혀진 김보성과 인연이 있는 수상한가수 조으리의 정체는 비보이 출신 가수 BT로 BT와 김보성은 소아암 돕기 무대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쌓았다고 합니다.



두번째 대결에서는 허경환이 복제가수로 활약한 후아유의 무대였는데요. 수상한가수 후아유는 마크툼의 'Marry Me' 를 선곡해 노래 시작전 부터 여자패널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허경환의 무대 퍼포먼스 또한 청혼을 하는 남자의 모습을 퍼포먼스했는데요.



후아유의 달달한 목소리로 인해 패널들이 상당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스테파니와 참기름의 벽을 넘지 못하고 떨어지게 되었는데요. 그로 인해 밝혀진 수상한가수 후아유의 정체는 바로 그룹 UP 출신의 박상후로 UP에서 래퍼를 맡았던 분이었습니다. 박상후는 술자리에서 허경환을 만난 인연으로 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테파니와 함께 라스베이거스를 생각나게 만드는 폴댄스 퍼포먼스와 소울 넘치는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이번주 우승을 차지한 참기름의 정체는 가수 '에스나'로 좁혀지고 있는데요. 작곡가라고 밝혀진 그녀가 작곡한 곡 중에 차트 1위를 한 곡이 있다고 했는데 에스나가 작곡한 곡 중 '소유&정기고- 썸' 있는걸 보니 맞는것 같습니다. 거기에 이번 무대에서 불렀던 마마무의 피아노맨 도 에스나가 작곡한 곡이었구요. 그외에도 마마무의 다른 노래들도 다수 작곡하고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가수들의 노래도 다수 작곡하셨더군요. 이러한 증거들로 이번주 우승을 차지한 수상한가수 참기름의 정체는 에스나로 모여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