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스트레스 테스트 진짜 앉기 싫은 자리는?

by 감성총각 2017. 8. 24.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진짜 앉기 싫은 자리로 알아보는 여러분의 스트레스 입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모두가 겪고 있는 스트레스는 모든 병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를 여러분이 어떤부분에서 받고 있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인데요.

지금부터 한 장의 그림을 보여드릴텐데 그림을 보시고 가장 앉기 싫은 자리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테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모두 어느자리가 가장 앉기 싫은지 결정 하셨나요?

모두 선택하셨다면 지금부터 해설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번 자리에 앉기 싫은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는?

타인에 대한 스트레스


당신은 인가괸계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 같네요. 주변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도 정작 당신은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며 혼자 있는 시간을 그리워 하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놔주지 않네요. 사람들과 만나는 시단보다 혼자 있는 시간을 늘려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과감히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2번 자리에 앉기 싫은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는?

해야 할 일에 대한 스트레스


해야만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한계를 느끼고 있는 것 같네요. 의욕이 없어 스스로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지만 많이 지쳐있습니다. 상황이 허락한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조금 더 투자하는 것이 지쳐있는 당신에게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쉴 때는 다가올 일에 대한 걱정보다는 아무 생각하지 말고 쉬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번 자리에 앉기 싫은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는?

세상에 대한 스트레스


세상이 너무 어지럽게 돌아간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에도 스트레스를 느끼며 당신이 속해 있는 사회를 비관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스로 정항한 규칙을 지키려 노력하는 당신은 착실한 사람이지만, 타인의 행동이 당신의 규칙과 맞지 않는 것을 보면 더 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작은 일에 커다란 의미부여를 하지말고 가볍게 넘기는 코웃음이 필요합니다.



4번 자리에 앉기 싫은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는?

슬럼프에서 오는 스트레스


인생의 작은 슬럼프에 빠져버린 것은 아닐까요? 여유있게 해내던 일도 잘 안된다고 느끼는 요즘, 괜히 자신을 타인과 비교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조금 울적한 기분이 쌓여있는 것으로, 유머감각이 뛰어난 친구를 만나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등 기분좋은 일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앉는 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떻게 여러분의 생각이나 상황과 맞는게 있었나요?

현대를 살아가면서 스트레스틑 피할 수 없는 것 중 하나인데요.

스트레스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떻게 해결하는지가 중요할것 같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스 해소법으로는 스트레칭을 한다거나 따뜻한 차를 마시며 정서적으로 안정을 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사람마다 스트레스 해소법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마시고

적절하게 해소할 자신만의 방법을 만드시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