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입술로 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by 감성총각 2017. 8. 30.
728x90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정말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왔다는게 몸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허전한 옆구리가 더욱 차갑게 느껴지는건 제 착각일까요? 솔로에겐 허전한 옆구리가 시리고 허전한 계절이지만 연인에겐 조금 더 붙어있을 수 있는 이유가 되어 주는 계절이죠.


그래서 오늘의 심리테스로 연애 심리테스트 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연애 심리테스트 가 아닙니다. 후훗! 바로 입술로 알아보는 당신의 19금 연애스타일 을 가져왔습니다. 무려 19금!!! 19금입니다. 뭐, 그렇다고 막 그렇고 이렇고 그런 19금 테스트는 아니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실망 하시지도 마시구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연애 심리테스트 를 시작해 볼까요? 두근두근한 키스타임이 다가왔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입술들 중 여러분이 키스하고 싶은 입술은 어떤 입술 인가요? 키스하고 싶은 입술을 선택해 주세요~



마음에드는 입술을 선택 하셨나요?

선택 하셨다면 이제부터 당신의 19금 연애스타일 에 대해서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윗입술이 도톰한 입술인 A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친화력이 뛰어나고 대화를 즐기는 당신


친화력이 뛰어나고 대화를 즐기는 당신은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떤 문제가 있을땐 담아두기보다는 직접 부딪혀 해결하려고 하는 현명한 모습을 보이네요. 또한 열정적이고 로맨틱한 사랑을 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굉장히 헌신적인 태로를 보이기도 합니다.

19금 코멘트

상대에게 부모님에게서 느끼는 사랑과 비슷한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성향을 가졌을 수도 있어요. 따라서 윗입술이 두꺼운 입술을 고른 경우 상대에게 리드당하고 싶은 애교쟁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가 살짝 보이는 입술인 B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통통튀고 활동적인 연애를 선호하네요.


이 입술을 선택한 경우, 평범한 연애스타일보다는 통통튀고 활동적인 연애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할때도 리드당하기보다는 자신이 리드하는 것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항상 연애할 때 갑이기를 원하지만 치고 빠질때를 아는 당신은 진정한 밀당의 고수입니다.

19금 코멘트

약간의 '위험한 사랑' 이나 '금지된 사랑' 등 스릴있는 사랑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이고 색다른 경험도 좋지만, 평범하고 안정된 사랑에 대한 소중함도 잘 알고 있는 당신은 진정한 연애고수 입니다.


앵두같은 입술인 C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의외로 소극적인 면을 가진 당신


이 입술을 선택한 사람은 겉보기완 다르게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면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성향때문에 연애할 때에도 상대방이 지나치게 적극적으로 나올 경우 부담스러워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적극적인 상대는 정말 당신을 소중히 여기고 있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있을때엔 정대 놓치지 말고 붙잡도록 하세요.

19금 코멘트

왠걸, 밤에는 약~간의 공격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반전매력 폭발~!!! 이때만큼은 자신이 리드당하기보다는 자신이 리드하는걸 더 좋아하는 낮져밤이 스타일 입니다.


입꼬리가 올라간 입술인 D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안정된 연애를 하고싶어하는 타입


이 입술을 선택한 당신은 성실하고 안정된 연애를 하고싶어하는 타입이네요. 서로의 감정에 충실하고 늘 배려하며 상처주지 않는 달달한 연애를 꿈꾸는 당신은 로맨티스트~ 하지만 솔로인 경우 친구에서 연인으로 좀처럼 발전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기회의 여신은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으니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확실하게 붙잡도록 하세요.

19금 코멘트

성에 대해 굉장히 솔직한 편입니다. 연애를 할때에도 성에 대해 부끄러워하기 보다는 솔직히 터놓는 편이라 연인과 더 돈독해지기도 하네요. 그런 방면으로는 상당히 건강하고 안정되어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연애 심리테스트 로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알아본 19금 연애 스타일을 알아보았는데요.

19금 테스트라고 기대 많이 하셨을텐데, 별거아니죠? 제가 너무 큰 기대를 드렸나요?

여러분의 실제 연애스타일과 차이가 있나요? 아니면 같았나요?

차이가 있더라도 같은 결과가 나왔더라도 재미로 보시고 심각해지진 말기로 해요~


마지막으로 솔로부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