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다이아몬드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

by 감성총각 2018. 3. 7.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영원한 사랑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다이아몬드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 입니다. 다이아몬드는 고가의 보석으로 결혼예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다이아몬드 자체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것으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결혼 예물이나 프로포즈를 할 때와 같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때에 많이 사용 됩니다. 그래서 오늘의 심리테스트로 이러한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여러분의 연애스타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6가지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해 주시면 그에 맞는 연애스타일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테스트죠?


보기에서 원하는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모두 선택하셨다면 오늘의 심리테스트 인 다이아몬드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스타일 의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겉으로는 무뚝뚝, 속은 포근~


당신은 반전 매력의 사랑꾼입니다. 겉으로는 무뚝뚝 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사랑꾼!꼭 사랑을 표현해야만 아나요? 사랑은 그냥 느껴지는 거죠! 큭 쿨내난다 쿨내나~ 혹시 당신의 고향은 경상도..? 당신에게 있어 사랑은 조금은 남사스러운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사랑해 사랑해~라고 표현하기보다는 은근슬쩍 챙겨주는 것이 참사랑이라고 생각하시는군요! 아 정말 이런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죠~ 무뚝뚝한 것 같아도, 알보고면 나만 챙겨주는 그런 좋은 사람 입니다. 하지만 혹시 연인이 당신의 사랑 방식에 서운해할 지도 모르니, 연인에게 내가 원래 무뚝뚝한 사람이야.. 사실은 널 많이 사랑해! 라고 말해주세요!


2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사랑으로 충만한 타입


당신은 충만한 사랑꾼입니다. 사랑으로 충만한 이 시대의 사랑꾼! 당신의 사랑은 돌직구입니다. 사랑은 표현으로 완성됩니다.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 내 마음이 타고 있잖아요~ 이렇게 이렇게 소름 쫙 돋는 느끼~한 멘트도 당신이 한다면 넘나 로맨틱한 것! 당신의 사랑은 돌직구 그 자체입니다.

돌려 말하지 않아요. 당신이 느끼는 사랑 그대로 상대에게 표현합니다. 당신의 사랑은 바다와 같이 충만한지라, 연인은 그 사랑의 바다에서 심지어 허우적댈 정도이지요~크 당신과 함께 열정적인 연애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충만한 사랑꾼인 당신! 당신의 사랑이 충만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 이렇게 충만한 사랑꾼이야~ 라고 자랑해보세요


3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밀당의 고수


당신은 뛰어난 밀당의 사랑꾼입니다. 마음을 들었다 놨다~ 밀당의 초고수! 사랑은 밀고 당겨야 재밌죠! 긴장감 있는 연애가 진리입니다! 당신의 밀당은 넘나 어질어질하네요~ 롤러코스터, 바이킹을 탄다고 해도 당신의 밀당보다는 덜 어지러울 거예요~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기술이 완전 타고났기 때문에, 정확한 타이밍에 상대의 마음을 들어 놓을지, 아니면 내려 놓을지를 재빨리 판단합니다. 게다가 세련된 연애 매너까지 갖추셨기 떄문에 당신의 연인은 긴장을 놓칠 수가 없네요~


4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로맨티스트


당신은 뛰어난 로맨티스트입니다 !나의 마음은 호수와 같아... 가슴뛰는 로맨틱한 사랑꾼! 사랑은 로멘틱한 키스를 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당신! 엄청난 로맨티스트네요.

아 정말 이런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죠~ 무뚝뚝한 것 같아도, 알보고면 나만 챙겨주는 그런 좋은 사람, 충만한 사랑꾼인 당신! 당신의 사랑이 충만한 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 이렇게 충만한 사랑꾼이야~ 라고 자랑해보세요!


5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순수함의 결정체!


당신은 순수한 사랑꾼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어쩔줄 모르는 사랑꾼! 나의 모든 사랑을 당신께~ 순수하게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의 사랑은 순백의 결정체입니다. 정말 당신의 사랑에는 먼지 한 톨도 없을만큼 넘나 깨끗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심장 터질 듯하게 좋아하고, 그 마음을 표현하기 부끄러워 발만 동동 구르고 있지는 않나요~? 크 귀엽다 귀여워 정말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나는 당신!! 이런 순수한 분과 사랑에 빠지면 머리부터 발 끝까지 깨끗하게 다시 태어나는 느낌일 것 같아요


6 번 모양의 다이아몬드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헌신적인 스타일!


당신은 헌신적인 사랑꾼입니다.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고, 도움을 주는 사랑꾼! 당신은 자신이 조금은 불편하고 힘들지라도, 상대방이 기쁘고 즐거울 수 있다면 그것이 당신의 큰 만족이네요!

몸에 배인 세련된 매너가 당신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만큼, 당신의 연애 성향을 잘 파악하시어 행복한 연애를 이루시도록 기도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