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by 감성총각 2018. 2. 27.
728x90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 테스트 입니다. 사람마다 발가락의 모양과 길이가 조금씩 다른데요. 평범한 모양의 발가락이 있는가 하면 두번째 발가락이 길거나 세번째 발가락이 긴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로 다른 발가락의 모양과 길이를 가지고 여려분의 성격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각각의 발가락 길이에 따랄 여러분의 성격을 해시태그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

1. 일반적인 발  2. 검지발가락이 긴 발  3. 발가락길이가 모두 같은 발  4. 발가락이 안으로 굽은 유연한 발

위 사진을 보시고 4가지의 발가락 유형 중 자신의 발가락와 비슷한 모양의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림만 보고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보기에 각 번호에 맞는 발가락 유형을 써 놓았습니다. 여러분의 발가락과 비슷한 모양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두 선택 하셨나요? 4가지의 유형 이기 때문에 최대한 비슷하다고 생각되는 발 모양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두 선탣을 하셨다면 해설을 통해 여러분의 성격을 해시태그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반적인 발모양을 가진 당신의 성격은?

#사교성 #활동적 #감수성 #배려심


엄지발가락부터 새끼발가락까지 크기순서대로 위치한 발을 가진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고 사교적인 스타일 입니다. 당신은 항상 지적 욕구가 강해서 배움에 능동적인 사람입니다. 사교성이 좋고 밝고 활동적이라 여행을 즐겨하기도 합니다.

감정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소 변덕이 심하고 까칠해 보일 수 있지만, 가까운 사람에게는 매우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심 깊은 사람입니다.


2. 검지발가락이 긴 당신의 성격은?

#열정적 #창조적 #목표의식 #스포츠


검지 발가락이 가장 길고 새끼발가락 쪽으로 갈수록 짧아지는 발을 가진 당신은 긍정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 입니다. 활력 넘치는 당신은 매우 열정적이고 창조적이며, 수용과 습득력이 빠릅니다.

또한 재기발랄하며 목표의식이 투철해 일반적으로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가끔 충동이 과할 때가 있어, 스스로 스트레스를 만드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3. 발가락 길이가 모두 같은 당신의 성격은?

#이성적 #합리적 #책임감 #사교성


발가락 끝이 모두 같은 위치에 놓인 일자모형의 발을 가진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고 합리적인 스타일 입니다.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면이 두드러지며, 팀으로 일할때 책임감이 강하게 발휘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리더쉽과 함께 뛰어난 사교성을 겸비해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습니다. 고집이 센 편이지만, 그만큼 끈기와 집념이 강해 좀처럼 포기하는 일이 없기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큽니다.



4. 발가락이 안으로 굽은 유연한 발을 가진 당신의 성격은?

#비밀 #사생활 #사색 #내향적


유연한 발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혼자만의 사색을 즐기는 스타일 입니다. 당신은 비밀이 많고 사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 사색하는 것을 즐기는 내향적인 스타일입니다.

지적인 면모가 있으며 또래에 비해 정신적으로 성숙합니다. 가끔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충동적으로 행동해 실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