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마음에 드는 해변으로 알아보는 욕망테스트

by 감성총각 2017. 11. 9.
728x90

여러분은 욕망을 가지고 있나요? 성적인 욕망 말고도 성취하고 싶은 욕망이나, 먹고 싶은 욕망, 갖고 싶은 욕망 등 사람은 다양한 욕망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어떤 욕망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을 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해변을 선택해 주세요.

한 가지만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전부 선택을 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욕망은?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


1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결과에 따르면 당신은 지금 하고 있는 거의 모든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네요. 당신은 남이 필요로 할 때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타입이기 때문이죠. 특히 주변 상사나 어른들이 당신을 많이 예뻐하겠어요!




2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욕망은?

사랑받고 싶다


2번 해변을 선택한 결과에 따르면 당신은 친구와 가족들에게 관심 이상의 것을 바라고 있어요.물론 많은 사람들이 살아받고 싶어하지만 지금 당신에겐 사랑받는 느낌이 조금 더 특별하네요. 요즘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 가장 중요한 동기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어요!




3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욕망은?

인생을 즐기고 싶다


3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결과에 따르면 당신이 제일 필요로 하는 것은 즐거움이네요. 한번 사는 삶 즐거움으로 가득 가득 채우고 싶어하시는군요. 친구들이 집에 가려고 해도 조금만 더~ 를 외치는 당신. 놀고 싶을 때 노세요!  모두 다 당신의 훌륭한 경험이 될거랍니다!



4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욕망은?

안정감을 느끼고 싶다


4번 해변을 선택한 당신의 결과에 따르면 당신은 지금 안전함을 가장 느끼고 싶어해요. 예전엔 높은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스릴을 즐겻지만 요즘은 호수처럼 잔잔한 일상을 원하시는군요. 그렇다고 당신이 재미없는 사람이 되는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안정감은 아드레날린 보다 중요하답니다!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마음에 드는 해변으로 알아보는 욕망테스트 였는데요. 현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욕망과 결과가 같았나요? 혹시나 결과가 다르더라도 재미로 웃으며 넘겨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