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3월 넷째주 이주의 띠별 운세(3/19~3/25)

by 감성총각 2018. 3. 19.
728x90

쥐띠

어느 때보다 많이 움직여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세워둔 계획이 있다면 꼭 실행하세요. 특히 금전운이 좋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분명히 후회하게 될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에는 주변 친구 때문에 돈 쓸 일이 많아요. 하지만 때로는 남에게 베풀고 우정을 돈독하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예요. 항상 받기만 하면 정이 쌓이기 힘드니까요.    
72년생
    무엇보다 돈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마세요. 과한 지출 때문에 깜짝 놀랄 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네요. 소중한 물건도 잃어버릴 수 있으니 귀중품 관리에 신경 쓰세요.
60년생
    다른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미리 약속한 데이트가 아니더라도 함께 멋진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48년생
    당신의 지친 마음을 알아주는 친구와 시간을 보내세요. 가족과 감정 상하는 일이 생겨 마음이 더욱 공허해질 거예요. 그래도 언제나 내 편은 가족밖에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36년생
    금전운이 아주 좋으니 돈에 얽매이지 말고 여유로운 한 주를 보내보세요. 받지 못할 거로 생각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용돈이 늘어날 수 있어요. 마음이 편안해져 스트레스가 줄겠네요.


소띠

이번 주는 특히 금전운이 좋아요. 바쁘게 움직일수록 돌아오는 운이 점점 더 커질 거예요. 당신의 성실함과 민첩성으로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얻어요. 최대한 집중하세요.
85년생
    이번 주는 좋은 친구나 그리워하던 연인을 만나 기쁘겠네요. 가슴 깊이 사랑을 느끼겠어요. 무엇보다 항상 주변을 살피는 것이 중요해요.    
73년생
    일정한 틀 속의 규칙적인 생활도 좋지만, 기분 전환이 필요한 시기에요. 잠시 쉬어간다고 생각하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세요. 기분이 훨씬 좋아질 거예요.
61년생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섭섭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모두가 나를 원망하는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허탈감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49년생
    이번 주에 거래가 있다면 의견을 내세우지 마세요. 말다툼하게 되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최대한 상대방에게 맞추며 일을 진행해야 득을 보고 기분 좋은 거래를 하게 될 거예요.
37년생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세요!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난다면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일, 시험, 연애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만족스럽겠네요.


호랑이띠

이번 주를 어떻게 잘 보내느냐보다 별 탈 없이 무사히 보내느냐가 중요해요. 실수를 하지 않도록 꼭 신경 쓰세요. 실수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86년생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청소하면서 주변을 깨끗하게 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마음 정리를 하면 불안했던 일들이 별 탈 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74년생
    일이 꼬이고 사소한 다툼이 긴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감정 상하더라도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서야 해요.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62년생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이번 주는 쉽게 피곤해질 수 있어요. 감정적인 일에 빠지기 쉬우니 이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세요. 운동으로 땀을 흘리고 나면 한결 기분이 나아질 거예요.    
50년생
    도움 되는 사람이 하나도 없고 피곤한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인생을 되돌아보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세요.
38년생
    문득 밀려오는 외로움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 있어요. 주위에 아무도 없다는 생각이 커지면 더욱 외로워질 뿐이에요. 약속이 있다면 절대 미루지 마세요.


토끼띠

이번 주에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속상하겠지만 이번 주만큼은 웬만하면 참는 게 좋아요. 살다 보면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는 법이니 마음에 여유를 가지세요.
87년생
    이번 주는 운이 매우 긍정적이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되겠네요. 특히 전기나 기계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유익한 한 주예요.    
75년생
    이번 주는 절대 무리하지 말아야 해요. 큰 결정이나 논의가 필요한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지금은 일보다는 개인적인 일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63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충돌 때문에 짜증이 나고 일이 손에 안 잡힐 거예요.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내 일에만 신경 쓰도록 하세요. 집중력이 올라가면서 일이 잘 풀릴 거예요.    
51년생
    도움을 요청하는 연락이 올 거예요. 거절하지 말고 마음을 다해 도와주세요.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면 훗날 크게 후회하게 될 거예요. 나중에 도움받을 일이 생기니 명심하세요.
39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일을 계획했더라도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이번 주에는 가능하다면 일찍 집에 들어가 쉬세요. 쉬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세운다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용띠

운으로만 따진다면 불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자신을 테스트해보기에 좋은 시기라 생각하고 도전해보세요. 노력한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88년생
    이번 주는 적당한 선에서 일을 마무리해야 다툼이 없어요. 나쁘다고 생각했던 일이 좋은 쪽으로 바뀔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무리한 욕심은 버리세요.    
76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에 행운이 찾아왔어요.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적정선에서 일을 진행하세요.
64년생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혹시 다투었다 하더라도 쉽게 풀리니 이번만큼은 먼저 만나자고 연락해 보세요. 친구도 반가워할 거예요.    
52년생
    힘든 시기지만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주에 당신의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용기를 가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40년생
    오래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많이 나아질 거예요. 웃을 일이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돼요. 몸과 마음도 가벼워 더 바랄 것이 없는 한 주가 되겠네요.


뱀띠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겠네요. 아주 사소한 불평이나 무심코 던진 농담으로 친구와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실수하지 않을 거예요.
89년생
    이번 주는 말과 행동으로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하세요. 적극적인 의사 전달보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고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77년생
    일과 관련된 만남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계약이나 거래가 뒤로 미뤄지겠네요. 당장 큰 이익을 보기 힘들어도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결국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65년생
    이번 주에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수록 피곤해질 뿐이에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좋아요.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53년생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만나보세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실행할 수 있을 거예요. 좋은 결과가 예상되니 약속이 있으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무조건 만나세요.
41년생
    조금만 참고 더 노력해보세요. 당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겠지만 곧 기회가 찾아오니 멈추지 마세요. 나만의 시간을 보내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거예요.


말띠

이번 주는 정신적으로 중심을 잡기가 힘들 거예요. 오해를 살 수 있는 말과 행동은 피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여유를 가진다면 상황이 좋아지니 이점을 위안으로 삼길 바랄게요.
90년생
    돈이 생기지만 곧 갚아야 할 돈이니 욕심을 내지 마세요. 그 외에는 운세의 흐름이 좋고 계획했던 일도 문제없이 진행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78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기회가 왔어요. 명예가 높아지고 금전 운까지 좋아져요!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을 이제야 맺게 되니 모든 것이 원하는 대로 이뤄지네요.
66년생
    일과 관련된 운이 좋지 않네요. 투자나 매매를 할 때 매우 불리하니 주의하세요. 욕심부려 일을 진행하면 수습할 틈도 없이 상황이 나빠질 수 있어요. 신중하게 행동하고 결정하세요.    
54년생
    열심히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정해주지 않아도 실망하지 마세요. 나중에 더 좋은 기회가 있을 거예요. 따스한 차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한 주를 보내세요.
42년생
    연애과 여행에 좋은 운이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아요. 황홀할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지금 당장이라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양띠

시작은 거창하지만 마무리가 쉽지 않네요. 이런 일이 반복되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한번 뱉은 말은 반드시 지키는 습관을 기르는 게 좋겠네요.
91년생
    이번 주는 금전운이 좋으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횡재 운까지 있으니 돈으로 인해 웃을 일이 많겠네요. 들어온 돈은 계획적으로 사용하세요.    
79년생
    좋은 인연이 다가오고 있어요.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될 거예요. 생각했던 것보다 잘 맞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외출을 해보세요!
67년생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기쁨을 느끼게 될 거예요. 일에서는 운이 따르지 않지만 돈은 때가 되면 저절로 들어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욕심을 버려야 해요.    
55년생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일에 푹 빠져 즐거운 한 주를 보내세요.
43년생
    먼 곳으로 외출하거나 여행 갈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어요. 곤란한 일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이번 주에는 무엇보다 마음을 정리하고 여행은 다음에 가세요.


원숭이띠

기분 좋은 일들이 계속 생길 거예요. 한 주의 시작이 만족스럽지 않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묵묵히 내 자리를 지키며 할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생겨날 거예요.
92년생
    이번 주는 말을 아끼세요.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어요. 곧 다가올 미래를 위해 대인 관계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80년생
    이번 주는 삶이 무의미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세상을 넓고 깊게 보도록 노력해주세요. 성숙의 시간이 겪으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책을 많이 읽으세요.
68년생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주일이 되겠네요. 진행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아 계속 일 처리가 늦어지는 상황이에요. 답답할 수 있겠지만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를 되찾으세요.    
56년생
    이번 주에 꼭 필요한 만큼 돈이 들어와요. 큰 액수는 아니지만 간절했기 때문에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겠네요. 그동안 마음고생 하며 노력한 대가이니 부담 없이 쓰세요.
44년생
    이번 주는 돈이 잘 안 들어와요. 화가 나더라도 침착하게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더 큰 화를 막을 수 있어요. 다음 주는 훨씬 좋아지니 조금만 참아요.


닭띠

이보다 기쁠 수 없겠네요! 전체적으로 좋은 기운이 흐르고 시간이 지나갈수록 점점 더 좋아져요. 누군가의 조언을 듣고 행동한다면 더욱 뜻깊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93년생
    당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려면 빨리 결단을 내려야 해요. 이익이 없는 무모한 일에 시간 낭비하며 매달리지 마세요. 그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81년생
    대인관계 운이 좋지 않네요. 상대방만 믿고 섣불리 투자하거나 일을 계획하면 안 돼요. 당분간 상황을 지켜보며 신중하게 결정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69년생
    너무나도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주말에는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 보세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휴식도 필요해요.    
57년생
    이번 주는 기분 좋은 날이 계속되고 일이 술술 잘 풀려요. 말보다는 행동으로 옮겨야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중요한 시기이니 하루하루를 헛되이 보내지 마세요.
45년생
    힘들었던 시기는 다 지나갔어요. 운이 정말 좋고 성공이 바로 눈앞에 있어요. 목적이 있다면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 빛을 바랄 거예요. 힘들다고 포기하면 안 돼요.


개띠

좋은 흐름에 들어섰으나 더 잘 되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해요. 연인과 문제가 있다면 먼저 양보하고 배려하세요. 노력한다면 지금보다 상황이 더 좋아질 거예요.
94년생
    이번 주는 자신을 낮추고 절제하는 것이 좋아요. 사소하다고 생각한 일 때문에 길거리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망신을 당할 수 있어요.    
82년생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해 왔던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어떤 일이든 술술 잘 풀려 걱정이 없겠네요. 이번 주는 운이 정말 좋으니 하고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하세요.
70년생
    아무리 바쁘게 일하고 노력해보아도 준비하는 일을 이번 주 안에 끝내기 힘들 것 같아요. 조만간 당신을 도와줄 인연을 만나게 되니 대인관계에 좀 더 신경 쓰도록 하세요.    
58년생
    기대했던 만큼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하겠네요. 가만히 손 놓고 마음 졸이기보다는 다른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마음을 비우면 모든 일이 제자리로 돌아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46년생
    연인과 사이가 멀어질까 봐 걱정되네요. 작은 오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 이별하게 될 수 있어요. 이번 주만큼은 작은 일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세요.


돼지띠

계획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중요한 결정은 잠시 뒤로 미루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번만큼은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세요.
95년생
    일이 어렵게 진행되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평소에 친했던 상대로부터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조언을 받으면 마음이 든든하겠네요. 당신의 곁에 귀인이 있으니 잘 살피세요.     
83년생
    무언가를 얻으려고 사람을 만나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거예요. 친구들을 만나 소소한 일주일을 보내보세요. 사업과 관련된 만남은 좋지 않으니 약속을 다음으로 미루세요.
71년생
    싸움이 일어날 것 같다면 우선 피하는 게 좋아요. 누군가와 다투면 손해를 보게 되니 깊이 생각해보지도 않고 경솔하게 행동하면 절대 안 돼요!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59년생
    기다리는 것보다 일찍 포기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게 좋겠네요. 다른 일을 추진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거예요. 계속 마음 졸이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47년생
    연인과의 문제로 마음고생 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자꾸 지치고 화나게 하니 마음이 점점 멀어져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생길 거에요. 하지만 진정하고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