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3월 마지막주 이주의 띠별운세(3/26~4/1)

by 감성총각 2018. 3. 26.
728x90

쥐띠

좋은 운이 따라다니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겠지만 다른 사람을 배려해야 한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좋은 운이 달아날 수 있어요.
84년생
    이번 주에는 일의 진행이 어렵더라도 무조건 참고 견뎌야 좋아요. 힘들다고 지금 포기한다면 금전적인 피해는 물론이고 대인 관계까지 나빠질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72년생
    이번 주만큼은 마음을 편히 가지고 공부를 하거나 취미 생활을 즐겨보세요. 좋은 일이 생겨날 거예요. 금전운은 좋지 않으니 관련된 일은 모두 다음으로 미루세요.
60년생
    사랑이 더욱더 깊어지는 계기가 생길 거예요. 솔로라면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뜻밖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48년생
    기다렸던 일의 결과가 좋지 않아 쓰디쓴 술잔을 기울이게 되겠군요. 하지만 이것도 잠시뿐이에요.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마음을 단단히 먹어 다음을 기약하세요.
36년생
    사랑하는 마음이 예전과 같지 않고 점점 흔들리고 있네요. 늘 좋기만 할 줄 알았는데 권태기가 찾아왔나 봐요. 누구나 겪을 수 있으니 연인의 좋은 점을 찾으려고 노력해보세요.


소띠

좋은 기운이 머무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마음껏 즐기세요.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일주일이니까요. 좋은 날들이 계속되면 좋겠네요.
85년생
    이번 주에는 하는 일이 잘 돼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어떤 일이든 섣부르게 판단해서는 안 되지만, 너무 늦게 결정을 내리는 것 또한 좋지 않아요.    
73년생
    이별의 그림자가 주변을 맴돌고 있네요. 이별하게 되더라도 자꾸 생각나 마음이 흔들리고 그 사람을 쉽게 지우지 못할 거예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 괜찮아질 거예요.
61년생
    봄기운이 살랑살랑 불어오네요. 어려운 고비는 지나갔어요. 이제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세요. 금전적인 고민이 있었다면 잘 해결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49년생
    급하게 서두를 필요 없어요.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세요.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일의 진행이 더 중요하니 결정할 사안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37년생
    고민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지고 웃음꽃이 피겠네요! 나보다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며 한 주를 마감하세요. 그러면 찾아온 복이 온전히 내 것이 되어 돌아올 거예요. 명심하세요!


호랑이띠

어느 때보다 운이 좋아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를 가지세요. 조급해하면 좋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무언가를 결정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86년생
    서서히 운이 풀려 돈이 들어와요. 빌렸던 돈도 갚을 수 있게 되겠군요. 지체되었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마음 편히 웃을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한 한 주예요.    
74년생
    이별을 극복하고 새로운 상대를 만나기 아주 좋은 시기에요. 만약 마음에 드는 누군가가 있다면 당신은 푹 빠져있어요. 마음을 표현해야 이루어질 수 있으니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62년생
    당신이 원했던 만큼 일이 진행되지 않지만 바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일을 많이 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 아니에요. 후회하기 전에 업무량을 줄이고 쉬어가세요.    
50년생
    금전적인 문제가 잘 풀리지 않아 가슴이 답답하겠군요. 그러나 더 좋은 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다만 이런 날에는 무리한 투자나 계획을 세우면 안 돼요.
38년생
    어느 때보다 안정적인 일주일이 될 거예요. 기다리는 일이나 약속이 있다면 기대해도 좋아요. 척척 원하는 대로 일이 순서대로 풀리니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할 거예요.


토끼띠

모든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참 좋은 한주가 될 테니 긍정적으로 행동하세요.
87년생
    돈 나갈 일이 생겨 스트레스받을 수 있어요.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겠네요. 곧 좋은 날이 찾아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75년생
    몸에 피로가 쌓여서 일이 쉽게 풀리지 않겠네요. 말을 할 때 조심해야 구설수를 막을 수 있어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박자 쉬어가는 일주일을 만들어 보세요.
63년생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움직여야 손해를 막을 수 있어요. 지금은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당신이 처음 결정했던 대로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51년생
    힘들었던 금전적인 고달픔에서 벗어날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동쪽에서 좋은 일이 생겨요. 일이 잘 풀리고 그동안 받지 못했던 돈까지 받는 최고의 한 주가 될 거예요.
39년생
    인간적으로 다른 사람의 잘못을 너그럽게 용서한다면 어디선가 돈이 들어올 거예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일에 있어서 당신의 열정을 보여주세요.


용띠

좋은 기운이 넘쳐나요!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에게 잘 하고 넓은 마음으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해요. 연락이 뜸했던 지인들에게 소식을 전하며 더 뜻깊은 한 주를 보내세요.
88년생
    이번 주는 기쁜 일만 생겨나 행복으로 마음이 가득하겠네요. 투자와 같은 사업적인 결정을 내리기 좋으며, 특히 전기와 통신에 관련된 일에 투자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76년생
    원하는 결과를 얻기 어려우니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너무 욕심을 내면 기운만 빠지고 더욱 쉽게 일을 포기하게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여유를 가지세요.
64년생
    사고파는 것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섰어요. 계획한 일이 있다면 흔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해보세요. 결과가 빨리 나타나서 자신감이 생겨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네요.    
52년생
    금전운이 좋고 팔아야 할 물건이 있다면 쉽게 거래돼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네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40년생
    이번 주에는 간절히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마다 잘 풀려요. 금전운이 좋아 생각지도 못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뱀띠

가능하면 외출하고 혼자 있는 시간을 만들지 마세요.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에요! 당신이 가는 곳에 늘 행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89년생
    이별의 아픔을 잊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 나설 때요. 혹시 배우자와 크고 작은 싸움이 이어지고 있다면 이젠 그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한 시기예요.    
77년생
    운이 점점 좋아져 생각한 대로 일이 풀리겠네요. 여행 운도 아주 좋으므로 여행을 떠나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멀리 나가기 힘들다면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좋아요.
65년생
    문제가 생겨 이럴 수도 없고 저럴 수도 없는 곤란한 상황이 찾아오겠군요. 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운 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53년생
    이번 주는 소박하게 보내 보내세요. 동료와 마찰이 있을 수 있으나 잘 해결될 거예요. 하는 일이 모두 잘 되니 큰 욕심은 버리고 평화로운 한 주를 보내도록 노력해보세요.
41년생
    별다른 문제 없이 한 주를 보내겠네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므로 몸과 마음이 가뿐하고 부담 없는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늘 이렇게 좋은 일만 가득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말띠

노력하지 않는다면 굴러온 기회도 잡지 못하니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해요. 이번에 행운을 놓쳐버린다면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몰라요. 당신의 노력과 지혜를 생산적인 일에 투자하세요.
90년생
    이번 주 현명함을 발휘한다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사고파는 일에 있어 정말 유리하므로 대량으로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진행하세요.    
78년생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하지만 투자나 거래에 욕심을 부리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평소대로 행동한다면 행운이 함께할 거예요.
66년생
    별다른 사건 사고가 없는 한 주를 보내게 되겠군요. 특별한 만남을 계획하기 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54년생
    그동안 참고 노력해온 결과가 빛을 발하는 한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취직이나 승진에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그 밖의 일에는 행운이 함께하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42년생
    주어진 틀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이번 주에는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며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양띠

처리해야 할 중요한 일이 있다면 이번 주 안에 반드시 진행하고 마무리하세요. 힘든 시기가 지나고 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하고 있어요.
91년생
    이번 주는 컨디션이 아주 좋아요. 특히 건강 운이 좋으므로 즐겁고 원만한 시기네요.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도 무엇이든 처리할 수 있어요.    
79년생
    친구와의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친구와 다투더라도 쉽게 화해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평소 연락이 뜸했던 친구와 약속을 잡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67년생
    법적인 문제, 계약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서두르려고 하지 말고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55년생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남쪽과 동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귀인이 찾아오니 사람을 만날 때 늘 친절하게 대하세요.
43년생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과한 욕심은 금물! 기운만 빠지게 될 거예요. 좋은 기회는 곧 찾아올 거예요.


원숭이띠

이번 주에는 마음먹은 대로 모든 일이 쉽게 풀리진 않아요. 가까운 사람이 서운하게 해도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어느 때보다 인내심이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92년생
    이번 주 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어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주위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다면 쉽게 풀리겠네요.    
80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날 할 때 행운이 함께 해요.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건강에 무리 없이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68년생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거예요. 인간관계에 행운이 함께해서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네요. 누구를 만나든 행복하고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56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전화나 문자로 약속을 잡아 만남을 가지세요.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44년생
    지금 당신의 위치가 유난히 돋보이네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자만해지고 욕심부릴 수 있으니 스스로 자신을 낮추고 마음을 비우세요. 굳이 내세우지 않아도 인정받을 수 있어요.


닭띠

서두르다가는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차근차근 일을 처리하도록 노력하세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속담처럼 중요한 일일수록 한 번 더 확인하세요. 조심해야 실수가 없을 거예요.
93년생
    이번 주는 운이 저조하네요. 그러나 몹시 나쁜 건 아니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나타날 거예요.    
81년생
    이번 주는 시작부터 피곤이 쌓이니 일을 일찍 마무리하는 게 좋겠군요.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69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나를 위한 취미활동을 시작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보세요. 한 박자 쉬어간다면 훗날 도움이 될 거예요.    
57년생
    반가운 소식을 가져올 귀인이 찾아와요.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인생은 누군가와 함께할 때 더 살만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 한 주에요.
45년생
    이번 주는 안정적인 기운이 있으니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잘 풀릴 거예요. 이럴 때일수록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개띠

평소보다 신중하게 행동하고 이야기를 할 때 한 번 더 생각하세요.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특히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욱 존중하고 신경을 써 주세요.
94년생
    이번 주에는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마무리돼요. 꾸준히 노력한 만큼 큰 대가를 얻으니 고민하고 있던 문제도 금방 해결될 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    
82년생
    늘 똑같은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당신에겐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혼자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친구들과 약속을 잡아 재밌는 시간을 보내세요.
70년생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해결되겠군요. 능력을 인정받아 자신감이 생기고 기쁜 일들이 늘어날 거예요. 경쟁 사회에 지친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이니 미리 준비하세요.    
58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인데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아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마음과 귀를 열어야 좋은 일이 생겨요. 꼭 기억하세요!
46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네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어보세요. 어려웠던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조금이나마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돼지띠

늘 바쁘게 보내왔다면 잠시 멈추고 나를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혹시 잊고 있었던 소망이나 다짐은 없는지, 까먹은 약속은 없는지 곰곰이 잘 생각해보세요.
95년생
    희비가 엇갈리는 한 주예요. 가정은 평화롭지만, 집 밖에서는 사소한 분쟁이 예상되니 항상 몸가짐을 단정히 하세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83년생
    연인이나 친구를 만나기에 아주 좋은 시기에요. 기대할 만한 약속이 없다면 빨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이번 주에는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71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을 잘 정리한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거예요. 성공으로 인해 인정받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한 주가 예상되네요!    
5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잘 풀리게 될 거예요. 순조롭게 한 주를 보내게 되니 인간관계에 좀 더 신경 쓰세요. 여러모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겠네요.
47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고 금전운까지 좋아요. 그동안 노력한 결과가 이제야 빛을 바라는 것 같아요. 행복한 한 주가 예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