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3월 넷째주 별자리 운세 금전운(3/19~3/25)

by 감성총각 2018. 3. 19.
728x90

물병자리

이동이나 변화는 따분함을 느끼던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줄 거예요. 직장에서는 상사에게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금전운: 목적이 불분명한 일로 대출이나 목돈을 빌려선 안 됩니다. 특히 사소한 돈 문제로 인한 것이라면 나중에 반드시 후회할 결과를 초래하므로 애써 위험을 무릎 쓰는 일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주변의 친구나 지인들의 사치에 현혹되어 쓸데없는 지출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직감과 통찰력이 상승하니 일의 진행이 빨라지네요. 당신의 능력이 빛을 발하니, 자신을 믿어보세요. 단, 다양한 각도로 문제에 접근해보세요.

금전운: 노력만큼 수입이 생기는 실속 있는 한 주입니다. 이 상태를 유지한다면 연말까지 적잖은 목돈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은 술자리나 지인과의 돈 관계로 인한 지출이 예상되니 적절한 선에서 거절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양자리

능력을 과신하지 말고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세요. 여기저기 벌여 놓은 일이 많다면 일의 순서를 정해보세요. 연인과는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아끼세요.

금전운: 쓸데 없는 낭비는 억제하고 쇼핑은 아이 쇼핑으로만 만족하는 자세가 좋습니다. 친밀한 인간관계로 인한 유형무형의 수입이 당신의 자산입니다. 재운이 상승하기에는 아직 조금 이르다고 생각됩니다.


황소자리

바쁜 날들의 연속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법적인 문제나 서류 문제로 말썽이 생길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새롭게 알게 된 이성을 조심하세요.

금전운: 마술사가 비법을 통해 매직하듯이 당신의 금전 운세 또한 신비할 만큼 매우 좋으므로 어떤 결정을 해도 당신에게 이득을 안겨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협력 등으로 기대한 만큼의 많은 대가를 얻으실 것입니다. 매매나 투자 등으로 큰 소득을 올리실 것이며 사업 등에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운세이군요.


쌍둥이자리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큰 이익이 생겨요. 주변에 도와주는 이들이 있으니, 열정과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세요.

금전운: 당신에게 유리한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눈과 귀를 열고 모순된 점은 없는지 확실히 살펴보세요. 너무 이상적인 조건에는 함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엔 바삐 움직이는 만큼 수입이 따릅니다. 막혀 있던 금전 유통이 원활한 상황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게자리

주식이나 부동산 같은 돈거래로 이익이 생기겠어요. 계획을 잘 세우고 더불어 타인의 이익까지 챙겨 보세요. 돈과 명예가 함께 따르니 가정에서도 기쁨이 생겨요.

금전운: 당신의 감각은 주식이든 저축이든 단기성 상품에 좋습니다. 장기상품은 당신에게 독이 되어 돌아옵니다. 틈새시장 및 단기성 상품을 노리세요.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의 부탁이라도 무조건 들어주는 것은 상대방도 당신도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테니 잘 판단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대인관계가 활발해요. 하지만 의견 대립으로 불화가 생길 수도 있어요. 또한, 사람들과의 교류에만 힘쓰다 보면 공부나 일에 지장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금전운: 평소 바라던 이상의 소득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르겠습니다. 바라던 소득에만 신경을 쓰는가 보다는 대인관계에 대한 것도 신경 쓰심이 좋습니다. 매매 서류를 철저히 관리함이 좋고 뜻하지 않은 행운 권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일들이 밀려있는 바쁜 나날이 예상되네요. 서두르지 않는다면 실수 없이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폭넓은 교류 속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니 바삐 움직여보세요.

금전운: 투자해 볼 생각이라면, 충분한 조사를 한 뒤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의 말들에 현혹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이익이 큰 투자일수록 위험부담도 커지는 법이니까요. 이번 주엔 지출 또한 많아 수입이 있어도 카드값이 밀려오고 있습니다.


천칭자리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감당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고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지금은 내실을 다져야 하니, 다툼을 피하고 업무에 집중하세요.

금전운: 실물수가 있으니 많은 현금을 소지하지 마세요. 특히 술자리나 사람이 많은 곳을 조심해야 합니다. 구미가 당기는 투자정보가 여기저기서 흘러나오지만, 지금은 때가 아닌 듯합니다. 동업을 하는 상황이라면 회계장부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전갈자리

신중한 것도 좋지만, 생각만 오래 하면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당신을 의지하거나 지켜보는 이가 있다면 기대에 부응하도록 적극적인 행동과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금전운: 동업이나 함께하는 투자에 행운이 따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안목을 넓힐 기회가 생기겠군요. 하지만 요행은 금물입니다. 과욕을 부리기보다 수준에 맞는 정도만 투자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경제 매거진을 가까이하는 습관을 길러 보세요.


사수자리

뚜렷한 해답이 없어 보여도, 객관적으로 바라보면 해결할 수 있어요. 가까운 시일 내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을 높이 평가하는 후원자가 나타나는군요. 자신을 믿고 힘내세요.

금전운: 고전이 예상됩니다. 유흥비로 흥청망청 하다가는 은행 잔액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관리에 능통한 선배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려는 생각은 위험합니다. 운동이나 취미를 살려 정신적인 피로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

이번 주는 평탄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다만 지나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충동구매나 과음을 조심하세요. 일에서는 자신의 본업에 충실해야 후회가 없어요.

금전운: 이번 주에는 특히 당신의 번쩍이는 아이디어가 수입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력 없는 수입은 기대하지 마세요. 충동구매만 자제하면 당신의 주머니는 두둑해집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재운을 상승시키는 비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