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4월 둘째주 이주의 띠별운세(4/9~4/15)

by 감성총각 2018. 4. 9.
728x90

쥐띠

중요한 시기를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번 주만큼은 좀 더 발전하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다른 때보다 일이 잘 풀리고 정말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84년생
    이번 주에는 한 걸음 물러나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바쁜 일상 속에서 당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 보세요.    
72년생
    애정운이 아주 좋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자신 있게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이번의 좋은 기회를 놓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용기를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60년생
    매매운이 아주 좋으니 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이세요. 결정은 빠르고 정확하게 내리고 현명하게 노력해야 좋은 결과를 얻어요. 행운은 당신 편이에요.    
48년생
    몸 상태가 아주 좋아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거나 술자리에 자주 나가면 건강이 쉽게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적당히 해야 앞으로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36년생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의 경우는 이례적인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본인 자신에게도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소띠

이번 주에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을 실천해보세요. 좋은 기운이 한 주 내내 곁에 머무르는 시기에요. 찾아온 이 행운을 흘려보내지 마세요.
85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지만, 스스로 마음을 잘 다스리면 이 모든 일이 지나갈 것이니 아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말을 조심히 하고 타인에게 관용을 베풀어 보세요.    
73년생
    이번 주에는 행운이 함께하고 있어요. 특별한 일들이 일어날 거예요. 신경쓰였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대했던 일에서 기쁜 일이 생기니 걱정 없는 한 주를 보내세요.
61년생
    애정운이 아주 좋아요.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세요. 마음이 예쁜 상대와의 데이트 기회를 꼭 잡으세요.    
49년생
    만남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말과 행동 그리고 외모에 특별히 더 신경 쓰는 것이 좋겠네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바빠질 테니 건강에 더 신경 쓰세요.
37년생
    건강운이 아주 좋아요. 회식이나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세요. 동료나 친구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그동안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도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이번 주에는 당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처리하려 하지 말고 중요한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86년생
    외로운 싸움이 시작되는 한 주에요. 자잘한 업무가 늘어나거나 일에 걸림돌이 생겨서 짜증이 날 수 있어요. 조급해질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세요.    
74년생
    생각하지 못했던 즐거운 일들이 계속 찾아와 걱정 없이 즐겁게 보낼 수 있겠네요. 특히, 통신 분야나 전기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되겠네요.
62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아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지쳐있어 자주 다투게 되네요. 자존심을 세우면 일이 커지니 마음을 열고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50년생
    누군가를 만나면 즐겁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마세요. 행복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네요.
38년생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고 결과 또한 아주 좋네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하세요! 건강운도 좋으니 장거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토끼띠

비가 오고 얼어있던 땅이 녹듯이 힘든 일이 지나가고 봄이 오는 시기에요.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될 거예요. 행운이 함께하니 미뤘던 일을 진행해보세요.
87년생
    이번 주는 기대하는 것보다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어요. 불운도 잠시뿐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잠시 여유를 가지고 그동안 미뤄두었던 일들을 진행해보세요.    
75년생
    이번 주에는 만만치 않은 상대와 다툴 수 있어요. 생각보다 손해가 클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피하세요.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면 좋겠네요.
63년생
    애정운이 아주 복잡해요. 자존심을 세우다 보니 쉽게 풀릴 일도 잘 풀리지 않고 있어요. 서로 감정이 격해져 있으니 시간을 가지고 대화로 풀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51년생
    누군가와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세요. 원하는 대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연인과 약속을 잡으면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사이가 더 좋아질 거예요.
39년생
    건강운이 정말 좋아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세요! 긍정적인 에너지가 지치지 않게 도와줄 거예요. 틈틈이 잘 먹고 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용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면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 곧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조금만 더 노력하세요.
88년생
    혹시 이번 주에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76년생
    이번 주에는 큰 수입은 없지만 작게라도 돈이 들어와요.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게 되니 마음이 편할 거예요. 학업 운보다는 애정운이 더 좋아요.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세요!
64년생
    혹시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다면, 애정운이 좋으니 마음을 열고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연인과 화해한다면 더없이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52년생
    만남과 약속을 통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네요. 행복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편안하게 일주일을 보내세요.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40년생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작은 통증이라 쉽게 생각하고 치료하지 않는다면 더욱 안 좋아질 수 있어요. 이점 꼭 기억하시고 빨리 병원을 찾아가야 해요. 현명하게 판단하세요.


뱀띠

풍요로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평소같이 가볍게 보내지 말고 원하는 일이 있다면 지금 도전해보는 게 좋겠네요. 행운이 함께하니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89년생
    어떤 일을 계획하기에는 좋지 않은 한주에요. 좋은 결과만을 바라기 때문에 많은 부담을 느끼게 될 거예요. 지친 마음을 가다듬고 중요한 일들은 나중에 결정하세요.    
77년생
    몸 상태가 좋지 않은 한 주에요. 다툼으로 인해 짜증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외출을 자제하세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65년생
    새로운 인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애정운이 아주 좋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연인이 있다면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게 되겠네요. 깊은 대화를 통해 사랑이 더욱 깊어질 거예요.    
53년생
    피곤이 쌓여 컨디션이 좋지 않네요. 혹시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의도하지 않은 지출도 예상되니 일찍 집으로 들어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네요.
41년생
    그동안 하고 싶었던 운동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건강에 문제가 없어 무리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말띠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하거나 마음속으로 바라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친구들보다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90년생
    마음속 깊이 원하는 일이 있다면 밀어붙이세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한 주에요. 머뭇거리다가는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78년생
    이번 주는 몸 상태가 아주 좋아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으니 메모하는 습관을 지니세요. 섣부른 판단은 위험하니 결정해야 할 순간이 오면 신중하게 고민하세요.
66년생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겠지만 애를 태워봤자 손해만 볼 뿐이에요. 빨리 포기하고 잊어버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밀려오는 조바심을 버리고 해결책을 찾으세요.    
54년생
    주위에 좋은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마음이 편안하고 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나타나니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예요.
42년생
    거래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상담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 바빠지겠네요. 이익이 없어 짜증 날 수 있겠지만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하세요.


양띠

이번 주는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릴 것 같네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긍정적인 기운이 곁에 머물러 있으니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91년생
    마음속으로 바라던 일이 있다면 차근차근 시작해보세요.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애타게 그리워했던 인연 또한 만날 수 있으니 보람찬 한 주가 될 거예요.    
79년생
    이번 주는 친한 친구들에게 한턱낼 수 있을 정도로 금전운이 좋네요. 평소에 열심히 아껴서 돈을 모았더라도 이번만큼은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67년생
    힘든 일주일이 될 것 같아요. 서류와 관련된 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기고 주위의 동료나 상사로부터 좋지 않은 말을 들을 수 있어요. 늘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세요.    
55년생
    마음이 즐거우면 건강에도 좋아요. 한번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떠세요? 가까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차를 타고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세요.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43년생
    거래할 일이 생기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점점 늘어나는 지출을 막는 것이 우선이에요. 돈은 돌고 도는 법이니 지금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곧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원숭이띠

이번 주에는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하는 일이 잘 풀릴 거예요. 다만 말실수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말은 아끼고 행동은 빠르게! 이 두 가지만 명심하세요.
92년생
    애정운이 좋지 않은 한 주에요. 감정이 격해지면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불만을 이야기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80년생
    대인운이 좋아서 사소한 일로 삐걱거렸던 관계가 좋아지고 인간관계를 넓힐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친한 친구나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68년생
    한가롭게 지내기보다 확고하게 중심을 잡아야 해요. 마음이 불안할수록 일이 더 꼬이니 머리가 아플 땐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도움이 될 거예요.    
56년생
    공허한 기분이 들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귀인이 나타나서 모든 것이 잘 해결될 거예요. 당신을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어요. 곧 좋은 일이 생기겠네요.
44년생
    거래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거래량이 엄청 많을 거예요. 정신없겠지만 차분하게 일을 진행하세요. 적은 노력에도 이익이 생기니 아주 중요한 시기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닭띠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니 기분 좋게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네요. 이번 주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평범해 보이지만 보람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93년생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오래가지 못할 사랑이라면 빨리 매듭을 짓는 것이 현명할 거예요.    
81년생
    이번 주는 친구나 가족들의 도움으로 그동안 원하던 일을 시작하게 될 거예요. 하던 일이 지체되어도 뒤로 미루지 말고 진행하세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69년생
    이번 주는 매우 바쁘게 흘러가겠네요. 만날 거라 예상하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 좋은 일이 생겨요. 친구와 대화를 나누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행복한 주가 될 거예요.    
57년생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조급해하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일만 하기보다는 한 박자 쉬어가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휴식 시간을 가지세요.
45년생
    늘 똑같은 일상에 권태로움을 느끼고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거예요. 특별한 활동을 계획해보세요. 평소 하지 않았던 일들을 경험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개띠

생각지도 못했던 기쁜 일들이 생기니 웃음이 떠나지 않을 거예요. 일이 잘 풀려 바빠질 수 있지만 그런데도 가족과 함께한다면 더 멋진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94년생
    상대에게 온전히 마음을 주지 않고 다른 사람을 염두에 두고 있네요. 권태기가 찾아온 걸 수도 있어요. 서로에게 지쳐있는 마음을 대화로 풀어야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어요.    
82년생
    가득 찬 한 주가 예상되는군요. 어려운 고비가 찾아와도 소중한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줄 거예요. 지금까지 쌓아온 우정에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 될 거예요.
70년생
    이번 주는 생각지 못한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마음이 복잡할 때는 영화를 본다던가 책을 읽으며 조용하게 보내보세요. 기분전환으로 쇼핑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58년생
    한마디 말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히 하세요. 말을 할 때 한 번 더 생각하고 이야기하세요. 화가 나는 일이 있더라도 참으면 복이 올 거예요.
46년생
    갑자기 나타난 인연으로 인해 가슴 설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거예요. 그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해도 다 좋게 보이니 콩깍지가 제대로 씐 것 같네요!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랄게요.


돼지띠

이번 주에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완벽을 추구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음에 여유가 필요한 시기에요.
95년생
    조금만 더 노력하면 정상에 오를 기회가 찾아와요. 지치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도 포기하지 마세요. 중요한 시기이니 조금 더 힘내세요.    
83년생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떠나면 그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흥미진진한 한 주가 되겠네요. 집에 있는 것보다는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보세요.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71년생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건강에 무리가 오겠군요. 몸과 마음이 쉽게 피곤해질 수 있으나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집중력이 떨어지니 공부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59년생
    이번 주는 끝을 어떻게 마무리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거예요. 어떤 일을 진행하건 끝까지 노력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47년생
    집안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풀린대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다투지 마세요! 조금만 양보하면 문제없이 잔잔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