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4월 이달의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8. 4. 1.
728x90

쥐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이직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생각을 많이 할수록 목적을 잃고 방황하게 돼요. 어느 때보다 신중하고 계획적으로 행동하세요.


소띠

일이 잘 풀리고 가정이 화목해 안정적인 한 달을 보낼 수 있겠네요. 지금 하는 일을 꾸준히 하면 좋은 운이 생길 거예요. 혼자서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호랑이띠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그동안 걱정했던 일들이 해결돼요. 학업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고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토끼띠

능력 밖의 일은 잠시 접어두세요. 신중해야 할 시점이니 이사, 사업 확장 등 중요한 일도 뒤로 미루는 게 좋아요. 잘못된 인간관계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용띠

이기적인 말과 배려 없는 행동으로 상대방과 거리가 멀어질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자존심을 세우지 마세요. 조금 겸손한 자세로 상대방을 이해해보세요.


뱀띠

입장을 분명하게 하지 않으면 화를 당할 수 있어요. 오해할 만한 말과 행동을 주의하세요.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이번 달에는 가지고 있는 능력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고,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될 거예요. 어려움 끝에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으니 부지런히 움직여서 꼭 잡으세요!


양띠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해야 해요. 반면, 일에 있어서는 소극적으로 대처하세요. 의욕만 앞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당장 할 수 있는 일에 시간을 더 쏟으세요.


원숭이띠

이번 달에는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일이 빠르게 처리되고 이익이 생겨요. 다만, 너무 서두르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차근차근 진행하는 게 좋을 거예요.


닭띠

이번 달 말에 중요한 일을 결정하게 될 거예요. 가까운 사람과 상의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낮아져요. 혹시나 좋지 않은 방법으로 일을 진행하면 들어오려던 운도 사라지니 조심하세요.


개띠

연애운은 좋지만 충동적으로 이성을 만나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할 수 있어요. 주변 사람에게 뜻밖의 도움을 받아서 잠시 멈췄던 일도 순조롭게 풀려나갈 거예요.


돼지띠

지금 하는 일에 충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보다는 직접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고 바로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