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오늘의 심리테스트] 선호하는 커피로 알아보는 당신의 인간관계

by 감성총각 2018. 3. 14.
728x90

여러분은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식사를 하고 난 다음 마시는 커피 한장의 여유로움 만큼 기분좋은 것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의 심리테스트 는 선호하는 커피로 알아보는 당신의 인간관계 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커피를 가지고 여러분이 어떠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고 인간관계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밑의 보기를 보시고 여러분이 선호하는 커피를 선택해 주세요.


모두들 선호하는 커피를 선택하셨나요? 어려운 테스트가 아니니까 어려워 하지 마시고 그냥 평소 좋아하던 커피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두들 선택 하셨다면 바로 해설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블랙커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관계는?


당신은 자신감 있을 뿐 아니라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을 싫어하는 간단명료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마음 속에 있는 것을 솔직하게 말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던 별로 개의치 않는군요.


아이스커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관계는?


차가운 커피를 선호하는 것과는 달리, 차가운 사람과는 절대 만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걱정하고 그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사람에게 이끌립니다!


크림이 들어간 커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과계는?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되기 전까지는 연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식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기 전까지 여러 사람을 만나며 자신의 인생을 즐깁니다.



설탕이 들어간 커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관계는?


당신은 매우 따뜻한 사람입니다. 어떤 사람을 끊어내야 할 지라도, 당신은 최대한 친절한 방법을 모색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에 상처 주는 것을 절대 원하지 않는군요.


설탕과 크림이 모두 들어간 커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관계는?


당신은 정직하고 관계에 충실합니다. 정직은 가장 중요한 가치죠. 당신은 정말 입이 무거운 사람입니다!


라떼를 선택한 당신의 인간관계는?


당신의 커피처럼, 당신은 100%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쿨한 자신감에 끌렸다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죠.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력이 있는 타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