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수상한가수 참기름 에스나를 이긴 콜미는 피기돌스 김민선?

by 감성총각 2017. 10. 20.
728x90

이번주 수상한가수에서는 참기름에 도전하는 콜미와 지난주 일등석을 차지한 콜미에게 도전하는 도전자들로 치뤄졌는데요. 이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주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도전자는 복제가수로 송재희가 열연한 수상한 가수 빅픽쳐의 무대로 꾸며 졌는데요.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를 불렀습니다. 하지만 수상한가수 콜미에게 패하면서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수상한 가수 빅픽쳐는 예전 너목봉서 '삼천포'로 나왔었던 전상근 이었습니다. 한풀이 송으로는 정승환의 '이 바보야'를 열창 했습니다.



두번째 무대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복제가수로 나와서 수상한 가수 미미의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수상한가수 미미는 걸그룹으로 데뷔 했다가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히며 집안이 가수 집안이라고도 밝혔습니다. 수상한 가수 미미는 장윤정의 '초혼'을 불렀는데 간드러지 듯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그렇지만 수상한가수 콜미의 벽을 넘지는 못했습니다.



그로인해 밝혀진 수상한가수 미미의 정체는 바로 트로트가수 소유미 였는데요. 그녀가 이미 밝혔던 것과 같이 그녀의 집안은 가수집안 이었는데 그녀의 아버지가 '빠이빠이야'를 부른 트로트 가수 '소명' 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무대는 지난 우승자인 수상한가수 참기름의 방어전무대 였는데요. 이날도 스테파니와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복제가수인 스테파니의 퍼포먼스와 수상한가수 참기름의 가창력이 빛났던 무대였는데요. 선곡으로는 태양의 '눈,코,입'을 불렀습니다. 굉장한 무대였음에도 불구하고 참기름은 수상한 콜미를 방어하지 못 했습니다.



그로인해 수상한 가수 콜미가 새로운 우승자가 되고 참기름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참기름의 정체는 지난 포스팅에서 예상했던 것과 같이 에스나로 밝혀 졌습니다. 에스나는 유명한 작곡가 이기도 한네 소유와 점기고의 '썸'을 작곡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주 우승을 차지한 수상한 가수 콜미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상당한 파워보컬인 수상한 가수 콜미인데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예상한 가수는 바로 피기돌스의 김민선 이었습니다. 수상한가수 콜미의 김민선은 이제 어떤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