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상식/생활정보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알아보기

by 감성총각 2017. 10. 1.
728x90

기나긴 추석연휴의 시작입니다. 기나긴 추석연휴를 어떻게 보내실지 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가족들과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계실 테죠.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렇게 외부로 나가는 계획을 세유시는 분들도 계시는 반면 긴 연휴기간을 이용해 지친 몸과 맘에 휴식을 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집돌이, 집순이 분들을 위해 추석 연휴동안 이어지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를 가져왔습니다.



추석의 연휴가 시작되는 9/29일 부터 10/8일 까지 지상파 채널에서 하는 추석특선 영화들인데요. 9/29일 내부자들 부터 시작해서 라푼젤, 변호인,혹성탈출, 부상행, 라라랜드, 반지의 제왕 등 볼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풍성하네요.



하지만 우리가 지상파 채널만 보진 않잖아요? 그래서 이번엔 각 케이블 방송사의 영화채널 편성표를 가져왔습니다. 먼저 보실것은 채널cgv의 추석연휴 동안의 TV편성표 입니다.



채널CGV도 영화채널 답게 볼거리가 어마어마하네요. 맨오브 스틸을 시작으로 미니언즈, 해리포터, 신세계, 분노의 질주, 다크나이트 등등 주로 헐리우드 영화들이 많이 보이네요.



자, 그럼 채널CGV의 편성표를 보았으니 이번엔 OCN에서는 추석연휴동안 어떤 추석특선영화 를 하는지 편성표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채널 OCN의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를 살펴보니 채널CGV 와는 겹치는 영화가 없네요. OCN에서는 엑스맨, 킹스맨, 트렌스포머, 아이언맨, 어벤져스, 토르, 가디언즈, 앤트맨 등의 마블 히어로즈의 히어로영화가 주를 이루고 있네요. 마블의 히어로들을 이어서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자, 아직도 남았습니다. 다음으로 추석특선영화를 알아볼 채널은 '슈퍼액션' 입니다. 영화채널 슈펴액션 에서는 이번 추석연휴 동안 어떤 추석특선영화를 보여줄지 편성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 슈퍼액션에서는 에어리언 시리즈와 쥬라기공원 시리즈, 초능력자, 마법사의 제자, 크로니클, 미이라, 퍼시잭슨, 아일랜드, 매트릭스, 제 5원소 등의 초능력과 SF적인 요소의 영화들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이렇게 하나 하나 채널을살펴보니 각각의 채널마다 뭔가 주제가 확실하네요.



자, 이제 마지막 입니다. 마지막으로 춱특선영화를 알아볼 채널은 바로 '스크린' 입니다. 영화채널 스크린 에서는 어떤 주제로 추석특선영화를 편성하여 보여줄지 이제부터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 스크린에서는 새벽시간대를 이용한 성인을 위한 영화가 몇편씩 편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편성표를 살펴보니 연휴기간 동안 반복상영되는 영화들도 몇편 있구요. 그렇지만 옛날 서부영화부터 최신영화까지 영화의 스팩트럼이 굉장히 넓게 포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추석특선영화들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크린 채널을 시청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네요.


오늘은 힘든 사회생활에 지쳐 추석연휴 기간동안 집돌이와 집순이를 예정중인 이들을 위해 각 채널별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를 알아보았습니다. 지상파에서도 부산행, 내부자들과 같은 흥행대작이 다수 편성되어 있고, 케이블의 영화채널들 역시 마블 히어로 시리즈와 에어리언과 같은 SF장르의 영화까지 각각의 채널들이 자신들의 주제에 맞게 겹치지 않게 추석특선영화들을 편성하였네요. 긴 추석연휴 맛있게 드시고 편히 쉬시면서 충분히 재충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