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9일 월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9.
728x90

쥐띠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겠군요.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비즈니스는 진척을 보이고 점차 활기를 띠게 되는군요.
84년생
    오늘은 시작과 끝이 같아야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이에요. 공부든 일이든 마무리가 중요하니 한눈팔지 않는 게 좋아요. 친구나 애인과의 만남은 잠시 뒤로하고 본업에 집중하는 게 좋겠군요.    
72년생
    만족스러운 결과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예상보다 늦어지더라도 분명 반가운 소식이 있을 거예요. 당신의 진가를 인정받는 기분 좋은 날이 되겠군요.
60년생
    재물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매매와 계약 성상 등에서 상당히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순발력을 발휘해보세요. 단 유흥이나 돈 거래로 인한 마음고생을 조심하세요.    
48년생
    예고 없이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큰 문제없이 해결될 거예요. 결정한 일은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이어가세요.
36년생
    오늘따라 가족들과 대화를 이어가기가 힘드네요. 대화가 산으로 가는지 바다로 가는지 갈피를 못 잡고 있어요. 마음속으로 결정을 내린 후 다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소띠

정체되었던 일이 하나 둘 씩 해결되는 기분 좋은 하루예요. 단, 평범한 일상 가운데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 수가 있으니 상태가 악화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해보세요.
85년생
    와우! 주변에 이성 친구들이 따르고 기분 좋은 상황이 전개되는 하루예요. 소심함은 금물!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원하는 이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73년생
    여행 가기 매우 좋은 날이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미팅이나 여행길에서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군요. 사람과의 약속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군요.
61년생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가져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되살아나는 날이에요. 경쟁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세요.    
49년생
    내 의견만 강요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고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37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네요. 오늘은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고 밀린 청소를 하며 조용히 집에 있는 것이 유익한 날이에요.


호랑이띠

금전적 이익이 좋은 하루이니 대인관계를 소홀히 하지 마세요. 오늘은 애정운도 좋은 날이니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 더 이상의 기다림과 불안감은 없을 것 같군요.
86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날이에요. 그러니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무엇이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움직이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게 될 거에요.    
74년생
    몸과 마음이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 문제가 없겠군요. 평소 계획했던 일들을 소신껏 진행해 보세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모이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하루가 될 거예요.
62년생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무조건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해요. 당신의 이익과 경쟁심을 뒤로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진행해 온 계약과 거래가 성사될 거예요.    
50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귀인은 당신 곁에 있으니 조급한 마음은 버리고 긴장을 푸세요.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38년생
    우와!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걱정할 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아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토끼띠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아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87년생
    오늘은 충동적으로 움직이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아요. 친구들과의 싸움은 절대 금물! 책상을 정리하거나 취미 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군요.    
75년생
    갑작스러운 이별 수가 따르는군요. 화가 나는 일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언행을 조심하는 게 좋아요. 판매, 발표, 시험 운은 대체로 좋으니 자신의 일에 시간을 투자하는 게 좋겠군요.
63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걸까하는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있군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필요하다면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51년생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는데 일거리는 늘어나 점점 바빠지겠네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해요.
39년생
    자녀 문제로 근심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일로 배우자와도 다툴 수 있으니 부드럽게 이야기해보세요.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용띠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이 좋은 타이밍이에요. 주변 사람들과 정신적 교감을 하고 안정을 찾게 되는 날이에요. 바삐 움직이면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88년생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군요. 도움을 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기 힘들군요.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 내일을 도모해보는 건 어떨까요?    
76년생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면 안 돼요. 삼각관계에 빠질 위험이 있군요. 이성 간의 사랑보다는 자신의 일을 우선시해보는 건 어떨까요?
64년생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자만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을 부르니 과도한 욕심을 버리세요.    
52년생
    얼어붙었던 땅이 녹으며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하루에요. 소송 중이라면 승리할 운이에요. 그러나 상대방을 얕본다면 역으로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40년생
    오늘은 걷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차량 정비에 신경을 써야 해요.


뱀띠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화로 안부를 묻거나 이메일을 통해 소식을 전하는 등 대인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에요.
89년생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는 절대 금물! 친구나 선배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문제가 해결되고 성적이 오르는 등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에요.    
77년생
    친구 혹은 직장 동료들과 술이라도 한 잔 마시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대인 관계가 원만해지고, 이성에게 당신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군요.
65년생
    변화와 발전이 따르는 날이에요.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하더라도 문제가 없겠어요. 주변을 돌아보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기 보다는 가정 안에서 행복을 찾아 보세요.    
53년생
    긴장을 풀기에는 아주 좋은 날이에요.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면 좋겠어요. 남쪽에 있는 산이 좋아요. 단, 타박상을 조심하세요.
41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우니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한 날이에요. 지금까지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진행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는 하루예요.



말띠

신중하게 움직이고 불리한 언행은 하지 말아야 하는 날이에요.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가 당신을 더 곤란하게 할 수 있어요.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90년생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예상되는군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없군요. 독립적으로 움직이고 노력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오늘은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이는 게 좋겠군요.    
78년생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군요. 이로 인해 추진력이 저하되고 자신감마저 현저히 떨어질 수 있겠군요. 내일을 기약하며 경쟁을 뒤로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66년생
    당신의 인연이 아닌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세요. 유흥이나 쇼핑 등으로 인한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54년생
    아무리 계획을 세운들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돌겠네요. 머리를 어지럽히는 일은 잊고, 조급해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42년생
    그동안 진행해왔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동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니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 편히 기다려보세요.


양띠

오늘만큼은 주변을 경계하고 말을 아끼며 센스있게 대처하세요. 타인과의 대립이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내일로 보류하는 게 좋겠군요.
91년생
    오늘따라 유난히 상대방 얼굴의 잡티가 눈에 띄는군요! 애정 전선에 살짝 먹구름이 끼어 있어, 현실적으로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몰라요. 후회와 갈등이 따르는 하루가 되겠군요.    
79년생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충실히 본업에 집중하세요. 오늘은 동성 간의 만남에서 위로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67년생
    사업상의 일은 평이하나 가정에 신경 쓸 일이 생기겠군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가정에 관심을 가져 보세요. 진정한 행복감은 당신의 가정에 깃들어 있으니까요.    
55년생
    뚜렷한 성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날이에요. 당신이 애타게 기다리는 소식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마음을 비우고 집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43년생
    가족들을 위한 배려가 오히려 나쁜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각자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자식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부드럽게 대화해보세요.


원숭이띠

평정심이 중요한 날이에요.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되지 않는군요.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을 듯하니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92년생
    당신의 매력 지수가 최고인 날이에요. 그동안 짝사랑했던 이성과의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행운의 여신이 무심치 않으셨군요! 오늘 멋진 만남을 만들어 보세요.    
80년생
    평범한 일상이지만 애정운은 최상이군요. 주위의 도움으로 소개를 받거나, 연인이 있는 경우 결혼 운도 따르네요. 사랑으로 인해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고 가슴이 뛰는 하루를 보내겠어요.
68년생
    화합의 날이에요. 누구를 만나든지 자연스럽게 대화가 진행되고 비즈니스 등 모든 거래가 잘 성사되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데이트도 예상되네요.    
56년생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빗소리가 들리니 지금까지 했던 노력이 빛을 보겠네요. 하지만 방심은 금물! 끝까지 긴장을 놓지 말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44년생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에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만큼 중요한 게 있을까요?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닭띠

조화로운 태도와 유연한 대인관계를 고수하세요.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어요.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에 역행하지 말아야겠군요.
93년생
    오늘은 상대가 누구든 말싸움을 시작하지 마세요. 그로 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만남이 아니라면 오늘은 학업에 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81년생
    지출이 늘어나고 생각지도 못한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겠군요. 특별한 일이 없다면 타인과의 만남을 자제하고, 일찍 퇴근해서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69년생
    선행을 베풀고도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이에요. 당신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으니 문제가 심각하네요. 현실적인 대안을 찾고 본업에 집중하세요.    
57년생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만약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 실천하면 좋아요. 건강과 금전 면에서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군요.
45년생
    한 번만 더 참아보세요. 서로 감정을 앞세우면 언성만 높아질 거예요. 다투고 상처를 주는 것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참는 것이 앞으로의 관계에 더 좋아요.


개띠

조화로운 태도와 유연한 대인관계를 고수하세요.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어요.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에 역행하지 말아야겠군요.
93년생
    오늘은 상대가 누구든 말싸움을 시작하지 마세요. 그로 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만남이 아니라면 오늘은 학업에 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이에요.    
81년생
    지출이 늘어나고 생각지도 못한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겠군요. 특별한 일이 없다면 타인과의 만남을 자제하고, 일찍 퇴근해서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69년생
    선행을 베풀고도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이에요. 당신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으니 문제가 심각하네요. 현실적인 대안을 찾고 본업에 집중하세요.    
57년생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만약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 실천하면 좋아요. 건강과 금전 면에서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군요.
45년생
    한 번만 더 참아보세요. 서로 감정을 앞세우면 언성만 높아질 거예요. 다투고 상처를 주는 것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참는 것이 앞으로의 관계에 더 좋아요.


돼지띠

당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인해 귀인을 얻게 되고, 계획했던 일들이 매끄럽게 진행되는군요. 아직 부족한 점은 있으나 재물운이 점차 좋아지니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군요.
95년생
    앗! 그동안 기다려왔던 소식을 듣거나 멋진 연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에요. 무조건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나가보세요. 당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겠군요.    
83년생
    매매나 투자, 계약 등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이익이 생기겠군요. 통찰력이 향상되고 조력자가 나타나니 자신감을 가지고 하고자 하는 일에 도전해 보세요.
71년생
    애정 운이 매우 좋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데이트를 가져 보세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행복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단 음주 가무 등으로 인한 과소비를 조심하세요.    
59년생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던 일을 실행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의논해 보세요. 유쾌한 하루가 될 거예요.
47년생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군요.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는 경사가 생겨요. 들뜬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