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8일 일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8.
728x90

쥐띠

상황이 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경이에요. 무언가를 팔고 싶어도 사려는 이가 없으니 애만 태울 뿐이군요.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태도를 가져보세요.
84년생
    와우! 칭찬을 받거나 원하는 성적이 나오는 등 어깨가 우쭐할 일이 있겠군요. 오늘은 당신의 매력과 능력이 넘치는 날이니 바삐 움직여 원하는 것을 쟁취하는 게 좋겠군요.    
72년생
    이별 수가 보이니 인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빨리 이별을 고하세요. 시간이 길어질수록 상처만 깊어질 거예요. 이성 문제로 사회 활동까지 방해받지 않도록 조심해야겠군요.
60년생
    목표를 조만간 달성할 수 있으니 조급함을 버리세요. 당신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당신의 능력도 인정받게 될 거에요. 모든 상황이 원만하게 전개되네요.    
48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에요. 하지만 동쪽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겠지만 지금 포기한다면 더욱 힘들어질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요.
36년생
    걱정은 접어두고 주저 없이 바로 실행해보세요.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멋진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소띠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상황을 신중하게 파악한 후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매매운이 따르지 않고, 원치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눈앞이 막막해지는군요.
85년생
    전체적으로 기운이 떨어지는 날이군요. 그렇다고 기가 죽을 필요는 없어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을 지지해주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게 좋겠군요.    
73년생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세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삐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무엇이든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는 게 좋겠군요.
61년생
    힘들고 어려웠던 일을 해결할 실마리가 보이네요.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이 당신을 지지해 주고 또한 계약이나 매매 등으로 이익이 생기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49년생
    빨리 손을 쓰지 않으면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힘들어요. 더 큰 피해를 보면서 손해를 배상해야 하기 전에 어려움을 해결하세요.
37년생
    그동안 앓아 왔던 병이 있다면 오늘 완쾌될 조짐이 보여요. 치료도 중요하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도 중요해요. 오랜만에 가벼운 여행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호랑이띠

애정운이 안정을 찾으니 기쁜 날이에요. 그러나 비즈니스에서는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 등에서 손실을 줄이기 위해 투자를 신중히 하세요. 지나친 배짱과 도전은 무모함으로 전락할 수 있어요.
86년생
    그 어떤 어려운 상황도 당신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당신에게는 위기를 헤쳐나갈 능력이 있어요.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기발한 아이디어와 계획이 떠오를 거에요.    
74년생
    애정운이 최상인 하루예요. 미혼자는 소개팅을 하거나 여럿이 모이는 모임에 나가는 것도 좋겠군요. 당신의 매력을 알아주는 상대가 다가올 거예요.
62년생
    왕성하게 활동하세요. 주저하지 않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면 주변에서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도 생겨날 거예요. 또한, 시간을 쪼개서라도 가족과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0년생
    와우! 여행을 가거나 외출하기 정말 좋은 날이에요. 소중한 사람들과 소풍을 가거나 직장 동료들과 단합 대회를 떠난다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겠군요.
38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가 찾아오는군요.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으세요. 순리에 역행하지 않는다면 승산이 있어요.


토끼띠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에요. 이런 날을 평범하게 보내는 것은 불가능한 일!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떤다든지 비즈니스 영업을 하든지 무엇을 해도 기분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87년생
    오늘은 인연의 날이에요. 미팅이나 친구들과의 만남을 미루지 마세요. 특별한 상대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인관계를 이끌어 가세요. 행복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75년생
    만족할 만한 성과가 기다리고 있군요. 금전운이 좋아 상당한 이익을 볼 수 있으니 투자나 매매 등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군요. 직장에서는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예요.
63년생
    오늘은 화해와 평화의 날이군요. 누군가와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겠어요. 직장 내에서의 미팅이나 중요한 결정 사안도 승산이 있으니 밀고 나가세요.    
51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저하는 사이 기회를 놓친다면 후회할 거에요. 늘 하던 대로 소신 있게 행동한다면 문제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39년생
    설상가상으로 언 땅에 눈까지 내리니 몹시 힘든 하루가 되겠네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해결되니 마음을 비우고 기다려보세요.


용띠

시간을 들여 자신의 본업에 최선을 다해야겠군요. 오늘은 특히 컨디션이 매우 좋은 날이에요. 직장 동료들과의 원만한 하루가 예상되니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있는 날이에요.
88년생
    멀리서 반가운 친구가 오거나, 기다리던 연락이 오겠군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날이에요. 공부나 일도 중요하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76년생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당신의 짝이 아닐 수 있으니 서둘러 만남을 결정하지 마세요. 중요한 결정이나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말을 아끼고 신중해야겠군요.
64년생
    무리한 계획이나 결정은 금물이에요. 가족과 상의를 하거나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실수와 후회만 생길 수 있으니 상대의 말을 경청하세요.    
52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기 어렵겠네요. 빠르게 상황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40년생
    오늘 외출할 계획이 있다면 가벼운 산책 정도로 끝내는 것이 좋아요.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 자칫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하루예요.


뱀띠

비즈니스에서는 진행해 왔던 일들이 순조롭게 발전하고, 저조했던 애정운도 점차 풀리고 있군요. 단,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해야겠군요.
89년생
    노력해 온 일에서 문제가 하나둘씩 생겨나니 인내심이 한계에 도달하겠군요.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겠지요. 끈기를 발휘해서 반드시 오늘 안에 문제를 해결하세요.    
77년생
    최상의 컨디션이군요. 자신 있게 일을 진행하면 승산이 있으니 지체하지 마세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설득력이 상승하니, 능력을 인정받는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군요.
65년생
    일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생기겠어요.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충격을 받을 수 있으나 현명하게 대처하면 감당할 수 있어요. 빨리 해결책을 찾아서 일을 수습하는 것이 중요해요.    
53년생
    오늘은 불안한 마음을 잊고 즐기세요. 인간적인 모습으로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나간다면 복이 저절로 들어올 거예요.
41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날이에요. 조용히 독서를 하거나 목욕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아요.





말띠

행복한 하루가 기대되는군요. 오늘은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던 당신을 위한 특별한 날이에요. 기분 좋은 소식도 들려오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교감도 예상되는군요.
90년생
    반가운 소식으로 고민이 해결되는 하루군요. 평소 긍정적으로 살아온 당신! 주변에서 도와주는 친구도 생기고, 좋아하는 사람과도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78년생
    사랑의 여신이 부지런히 움직이니 솔로는 주변의 도움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군요. 인연은 멀리 있지 않고 아주 가까운 곳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 보세요.
66년생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네요.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군요.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의 격려와 조언이 큰 힘이 될 거에요.    
54년생
    모든 면에서 유리한 상황이네요. 하지만 다른 사람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한다면 이런 상황을 오래 유지할 수 없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42년생
    생각지도 않은 사람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겸손한 자세로 도움을 받아들이면 앞으로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어요. 언젠가 갚아야 할 돈이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양띠

정신적 육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요. 직장 동료들과의 신경전도 예상되는군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움직이면 상황이 역전될 거에요.
91년생
    앗!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힐 수 있는 날이군요. 오늘은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약속을 미루는 것이 좋아요. 방 청소를 하거나 가족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기엔 최상의 날이에요.    
79년생
    젊은 혈기로 인해 직장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제력을 기르고 성실하게 움직이면 주변에서 인정받을 수 있어요. 애인이나 친구들과 만나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67년생
    몸과 마음은 바쁜데 이익은 따르지 않네요. 잠시 스스로를 돌아보며 필요하다면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디어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55년생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겠군요.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하세요. 적극성이 빛을 발하니 최대한 많이 물건을 잡아두면 좋아요.
43년생
    다른 사람을 탓하면 몸과 마음만 더 지칠 뿐이니 절대 누군가를 탓하지 마세요. 마음을 내려놓고 건강을 살펴보세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으면 안 돼요.


원숭이띠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 하루예요. 자신에 대한 답답함과 권태감이 생길 수 있어요. 또한, 호흡기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세요.
92년생
    오늘만큼은 다툼을 피하고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는 배려심이 필요한 하루예요. 베푼 만큼 당신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 거에요.    
80년생
    금전 운이 최상이군요. 재물을 유용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는군요. 오늘은 조력자가 나타나고 열정이 가득하니 매매나 투자 등으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겠군요.
68년생
    다툼이 있었던 상대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세요. 구설과 소송에 연루되지 않도록 슬기롭게 처신하세요. 불필요한 갈등이 당신의 업무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어요.    
56년생
    생각보다 일이 빠르게 진행되네요. 의사 결정은 신속하게 하는 것이 좋겠어요. 오늘은 사고파는 것이 모두 길하니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보세요.
44년생
    혈액순환이 잘 되니 안색이 좋아지네요.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날이에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닭띠

하루가 즐겁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요. 미혼자는 주위의 도움으로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애인이 있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배필!
93년생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같이 마실 친구를 찾아보세요. 지나친 욕심이나 투정은 부리지 않는 게 좋겠군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해 새로운 플랜을 세우는 것이 좋겠군요.    
81년생
    취미 활동을 하거나 음악을 들으며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아보세요. 심신이 지쳐 있으니 휴식이 필요하겠군요. 사랑하는 사람들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군요.
69년생
    사랑하는 사람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중대한 사안을 결정하기엔 조금 시기상조군요.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니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57년생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는 그저 평범한 날이지만 실망하지 않겠지요? 평범하게 살고 싶어도 못 사는 게 우리의 인생이래요. 오늘을 즐겨보세요.
45년생
    상황을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사는 것도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은 평범하고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보세요.


개띠

하는 일에서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하루예요. 특히 재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더는 걱정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오늘은 어떤 사안이든 뒤로 미루지 말고 빠르게 결정할수록 좋아요.
94년생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오는 친구가 있군요. 다툼이 생기는 날이니 대립을 피하세요. 오늘은 학업이나 본업에 열중해야 소득이 생기니 끈기와 노력으로 보람찬 하루를 보내는 게 좋겠군요.    
82년생
    금전 운이 불안정하니, 아직은 시기상조군요. 매매의 경우 비용만 더 들어갈 뿐 수익성은 희박하겠군요. 섣부른 결정이나 투자를 조심하고 내일을 기약하는 게 좋겠군요.
70년생
    이별 수가 있으니 헤어지지 않으려면 언행을 조심하세요. 마음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하기 전에 지혜롭게 움직여야 해요. 멀리서 기쁜 소식도 들려올 수 있어요.    
58년생
    진행하던 사업이 결실을 맺을 징조에요. 경영적인 감각이 탁월한 당신이므로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46년생
    신경 쓸 일들이 늘어나니 흰머리만 더 느는군요. 걱정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니 한 박자 쉬면서 여유를 가지는 것이 지금 상황에도, 건강에도 더 좋아요.


돼지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건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아니에요. 학생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직장인은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군요. 무엇이든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95년생
    오늘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오히려 해답이 아닐 수 있어요. 상처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니 귀를 기울이고 슬기롭게 움직이는 게 좋겠군요.    
83년생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지나친 혈기와 시비를 자제하고, 여유로운 자세로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감정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71년생
    컨디션이 저조한데 하소연할 곳이 없네요. 혼자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또한 과다한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이나 유흥을 조심하세요.    
59년생
    오랜만에 약속을 잡았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도 좋겠어요.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겠지만 오늘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47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반복하는군요. 이런 상황에서는 마음을 비우고 한 발자국 물러서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