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둘째주 이주의운세(10/9~10/15)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9.
728x90

쥐띠

공허하고 외로운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하는 일도 본인의 뜻과 맞지 않으며 무거운 마음만 앞설 것입니다. 이번 주는 무리하게 욕심을 내어 보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마음을 비우면 훨씬 편안해집니다.
84년생
    이번 주는 한 마디의 치명적인 말로 인해 서로에게 큰 상처가 될 수 있겠습니다. 대수롭지 않은 언쟁이 화근의 씨앗입니다. 가능한한 말을 줄이는 것이 상책 입니다.    
72년생
    이번 주는 언행으로 인해 사소한 싸움에 휘말릴까 걱정입니다. 무조건 참고 점잖은 행동으로 상대를 설득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당신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60년생
    이번 주는 매매나 이익과는 거리가 먼 한 주이므로 현실적인 계산을 버리고 조력자를 찾아 나서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항상 모든 일을 나만의 힘으로 해결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48년생
    이번 주는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짜증이 나고 두뇌 회전이 느려지는 한 주입니다. 그러므로 일처리에 있어서 좀 더 집중력을 발휘해서 빠른 결단을 내리고 한 주를 자신의 건강 돌보기에 전념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교류로 인해 돈독한 정과 유대관계가 쌓이게 되는 즐겁고 유익한 한 주입니다.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지인이나 친척 그리고 가족에게 먼저 안부와 만남을 요청하세요.


소띠

이번 주는 누구를 만난다 하더라도 편안함을 느끼기 어려운 한 주입니다. 적을 나의 동지로 만들 수 있는 슬기로움을 배우는 한 주를 만들어 보세요. 한 단계 성숙하고 배우는 한 주가 됩니다.
85년생
    이번 주는 독서와 여가생활 등에서 즐거움을 찾게 될 것입니다. 쓸데없는 일로 귀중한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별 의미 없는 만남은 미루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3년생
    이번 주는 억지로 일을 성취하려고 한다면 무리가 따르고 심신만 피곤해질 것입니다. 그저 평온한 마음으로 심각한 결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이번 주는 매매가 상한가를 달리고 다른 곳에 투자를 한다 해도 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운이 좋습니다. 도전 정신으로 인해 재물을 모을 기회가 올 것입니다. 좋은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49년생
    이번 주는 건강상의 무리가 따르니 너무 무리한 업무나 유흥은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균형있는 생활이 요구됩니다. 자신의 평상심부터 추스른 후 한 주를 출발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이번 주는 마음이 공허하고 외로운 한 주입니다. 사업이나 경영상의 이익도 본인의 뜻과 맞지 않으며 답답한 마음만 앞설 것입니다. 이번 주는 무리하게 욕심을 내어 보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독서나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전환 하는게 현명한 처사입니다.


호랑이띠

아무리 계획을 세운들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돌 수밖에 없을 운이 이번 주 강하게 작용합니다. 이번 주는 때가 아니니 조바심을 버리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바쁠수록 돌아가야 합니다.
86년생
    이번 주는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오는 기분의 한 주입니다. 사랑에 있어 좋은 운이 작용하고 있으므로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74년생
    이번 주는 어려운 관문에 부딪힌다 해도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바로 옆에 있으니 마음이 뿌듯해지는 일이 생깁니다. 평소의 덕망으로 인해 복이 쌓이고 베풀었던 사람들에게 은혜를 얻으니 화목함이 가득합니다.
62년생
    이번 주는 매매 운이 좋아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고 빠른 시일 내에 결정이 날 것입니다. 거래에 대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이번 주는 건강상에 문제가 보이고 마음의 평정을 찾지 못해 불안해하는 심경입니다. 친한 벗과의 대화나 교외에 나가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바람직 한 일입니다. 한템포 쉬어가길 당부합니다.
38년생
    이번 주는 당신이 그동안 바라왔던 일들이 잘 풀리고 좋은 일들이 생겨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니 모처럼의 기회를 소극적인 자세로 놓치지 마세요. 행운을 빕니다.


토끼띠

이번 주 같은 날도 있는 법입니다. 이번 주 같은 시기는 집에 일찍 들어가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가지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 걸음 멈춰 서서 모든 것을 다시 한 번 뒤돌아보는 한 주가 되세요.
87년생
    이번 주는 하는 일에 좋지 못한 이야기가 들려오고 심신만 피곤해지니 아무런 이득도 없을 것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까 걱정이군요. 여유있는 마음 가짐이 필요 합니다.    
75년생
    이번 주는 어려운 고비를 가까스로 넘기고 서쪽에서 나를 도와주는 벗으로 인해 웃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큰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되므로 중요한 한 주가 연결될 것입니다.
63년생
    이번 주는 매매 운이 저조하게 나타나므로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사고파는 일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이번 주는 그저 자신의 길을 정도 있게 걸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이번 주는 건강보다 소중한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자신의 건강을 잘 파악하고 미리 챙겨야 후회가 없으니 작은 병이라도 알려 고쳐야 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잃을지도 모릅니다.
39년생
    이번 주는 나의 노력과 의지로 인해 이번 주 만나는 사람과 즐겁고 유익한 일이 생겨나니 즐거운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 본인 또한 아낌없는 정성과 노력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좋은 시간이 많은 한 주입니다.


용띠

이번 주는 매사에 아무리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해도 모자람이 없는 한 주입니다. 중요한 결정이나 판단을 할 때 주변 윗사람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88년생
    이번 주는 평온한 마음 상태가 자신의 복을 불러일으키는 관건이 될 것입니다. 분쟁이나 욕심은 절대 금물인 한 주입니다. 이번 주는 크고 작은 일에서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이번 주는 약으로 다스려야 할 병이 생기게 되니 병원에 빨리 찾아가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할 것입니다. 건강이 최우선인 한 주입니다.
64년생
    이번 주는 매매 운이 상승하고 있으므로 사는 것에 상당한 이익이 있습니다. 원하는 목표를 위해 주저하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는 법입니다.    
52년생
    가까운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중요한 업무나 일을 마무리 짓는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넓은 아량을 보일 때입니다. 모든 것이 나에게 복으로 돌아옵니다.
40년생
    이번 주는 어쩌면 당신은 지치고 중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따릅니다. 그러나 조금만 더 오르면 정상에 설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지금의 노력과 의지가 대단히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당신의 마음 먹기에 달린 한 주입니다.


뱀띠

이번 주의 운은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을 운이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위의 조언을 귀 기울여 들어야 이번 주를 별 탈 없이 넘길 수 있습니다. 내가 항상 옳다는 생각을 버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89년생
    이번 주는 평범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이번 주는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77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이 상승하고 있으므로 자신 있게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 좋은 기회를 놓치면 나중에 후회 할 지도 모릅니다.
65년생
    이번 주는 매매 등에 길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므로 아침 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또한 본인의 노력과 현명함으로 빠르고 정확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행운은 당신 편입니다.    
53년생
    이번 주는 건강 운이 상승하고 있으나 자신의 건강을 너무 확신하고 무리한 폭음이나 절제되지 않은 생활로 인해 도리어 건강이 쉽게 무너지기에 십상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의 경우는 이례적인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본인 자신에게도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말띠

이번 주 같은 운에는 사사건건 시빗거리가 생기기 쉬운 한 주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일찍 귀가하거나 편안한 상대와의 대화가 최고의 처방입니다.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같군요.
90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지만, 본인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 이 모든 것을 물리칠 것이니 아무 걱정 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말을 함부로 내뱉지 않으며, 타인에게 관용을 베풀어 보세요.    
78년생
    이번 주는 특별한 일들이 아침부터 시작됩니다. 내가 꺼림직 하게 생각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기대했던 일에서 기쁨을 찾게 됩니다. 행복한 한 주 입니다.
66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이 상승하고 있군요.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꽉 잡으세요. 마음이 예쁜 상대와의 행복한 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54년생
    이번 주는 만남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언행이나 외모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할 일이 생깁니다. 이번 주는 분주한 가운데 행복과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이번 주는 건강 운이 상승하고 오랜만의 회식이나 담소가 어울리는 여유로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친구나 동료로부터 찬사를 받게 되고 그동안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 화해의 기미가 보입니다.


양띠

이번 주는 심신이 고달프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 화가 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때론 인생에 휴식이 필요하듯이 이번 주가 바로 그러한 한 주가 되겠군요. 항상 앞만 보고 달릴 수만은 없으니까요.
91년생
    힘든 외로움의 싸움이 시작되고 있군요.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들이 더 가중되고 있으니 업무가 늘어난다든지, 일에 걸림돌이 생겨 짜증만 겹치는 한 주입니다    
79년생
    이번 주는 통신분야나 전기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이익이 상당한 한 주입니다. 뜻밖의 횡재 수까지 발생하는 운이 작용하니 당신의 한 주가 성공적으로 연출될 것입니다.
67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이 매우 복잡하게 작용하고 있군요. 서로 감정 싸움으로 피곤함이 누적되고 자존심 때문에 서로에게 화해를 요청하지 못합니다.    
55년생
    이번 주는 만남에서 즐겁고 유익한 일들이 발생하니 행복하기 짝이 없습니다. 대인관계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가 예상 됩니다.
43년생
    이번 주는 건강 운이 상승하고 예지력과 기획력이 뛰어나게 향상되고 있는 시점이므로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을 완성하거나 장거리 여행을 떠나도 별 무리가 없습니다.


원숭이띠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시도하기보다는 이번 주는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을 향해 관망할 수 있는 혜안과 저력을 길러 대처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곧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92년생
    힘겨운 소식만 들릴 뿐, 이번 주는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못 미치는 이익과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잠시간의 지체된 운일 뿐이므로 그다지 걱정할 일은 없습니다.    
80년생
    이번 주는 태산 같은 상대와의 분쟁이 예상되니 무조건 싸움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함부로 분쟁을 일으켰다가는 본인의 손해가 클 것입니다. 이기지 못하는 싸움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68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이 매우 복잡하게 작용하고 있군요. 자존심이 문제 입니다. 자존심을 앞세운 서로간의 감정싸움으로 피곤함이 누적되고 자존심 때문에 서로에게 화해를 요청하지 못합니다.    
56년생
    이번 주는 만남과 약속에 있어 좋은 징조가 보이니 본인이 원하는 답을 얻을 것입니다. 애인을 만난다면 서로의 마음을 열고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44년생
    이번 주는 건강 운이 뛰어나게 향상되는 한 주이므로 본인이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에 전념하기에 최상의 몸 상태를 가지고 있답니다. 모든 일에 긍적적인 에너지를 쏟아 붓기를 당부 합니다.


닭띠

이번 주에 중요한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이번 주는 피하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그저 편안한 마음으로 인간관계에 적을 만들지 말아야 할 것이며 중요한 약속이나 계약 등의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혹시 이번 주 누군가와의 중요한 만남이 약속되어 있다면 큰 기대는 버리세요. 성공이나 일에 관한 만남은 유리하게 작용하지 못하므로 다음을 기약하며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1년생
    이번 주는 큰 수입은 없으나 작게라도 돈이 들어오고 안정적인 환경을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학업 운보다는 애정 운이 더 강하게 작용하는 한 주입니다.
69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세가 상승하며 모든 오해가 풀리고 있는 시점입니다. 혹시 다툼으로 인해 상대와 언쟁을 높이는 상태라면 한 주라도 빨리 서로 화해를 요청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이번 주는 만남과 약속 등으로 인해 본인이 원하는 것을 얻고 행복한 결과를 얻게 되니 이보다 더 즐거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모든것이 즐거운 한 주가 예상 됩니다.
45년생
    이번 주는 건강 상태가 악화하고 있습니다. 작은 병이라도 쉽게 생각하여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면 더욱 악화할 것이니 이 점을 명심하고 병원에 빨리 찾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개띠

이번 주는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지식과 능력 그리고 열정을 모두 쏟아붓고 전력투구한다면 내가 생각하는 것 그 이상의 좋은 결과를 기대할 만한 한 주입니다. 좋은 기운이 한 주내내 함께하니 만족스러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94년생
    현재의 이익은 작게 들어 오거나 도모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또한, 지친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기 때문에 기획력이 떨어지고 중요한 대안을 결정짓기 힘든 상황입니다.    
82년생
    이번 주는 몸 상태가 최악이군요. 이제 따른 짜증과 분쟁이 예상되니 이번 주는 될 수 있는 대로 외출을 자중하거나 사람들과의 대립을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70년생
    이번 주는 애정 운세가 강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다투었던 사이도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해피엔딩으로 한 주를 마무리 할 수있으니 큰 걱정이 없어 보입니다.    
58년생
    이번 주는 만남 속에 피곤함이 깃들어 있으며 뜻하지 않은 지출로 본인의 속이 타고 있답니다. 이번 주만큼은 불운을 인내와 아량으로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 주에 반전의 기회가 반드시 옵니다.
46년생
    이번 주는 건강상의 기운이 상승하고 있으므로 자신이 하고 싶었던 운동이나 여행 등에도 별 무리가 없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지내며 건강의 소중 함을 다시 한번 느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이번 주는 당신의 한 주입니다. 금전이든 사랑이든 누군가를 위한 한 주가 아닌, 본인 자신을 위한 한 주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자신을 위한 한 주를 보내면 더없이 멋진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하루 하루를 귀중하게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95년생
    현재 자신이 강하게 원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제 성공의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기회가 온 것입니다. 실행하고 얻어 낼 수 있는 승리의 한 주입니다.    
83년생
    이번 주는 몸 상태가 매우 상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섣부른 결단을 다음으로 미루세요. 이번 주는 관망하는 자세로 본인의 더욱 나아진 건강을 감사할 때입니다.
71년생
    이번 주는 애를 태워 보았자 손해입니다. 포기할 것은 빨리 잊는 것이 상책입니다. 조바심을 버리고 해결책을 현명하게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이번 주는 마음이 평온하고 주위에 좋은 벗들이 즐비하니 노랫가락이 흘러나올 것입니다. 당신이 그동안 쌓아올렸던 공든 탑이 완성되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는 행복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47년생
    이번 주는 거래상담만 많고 한 주가 바쁘기만 하며 이익은 없으니 기운만 빠지고 신경질만 쌓이는 한 주입니다. 살다 보면 이런때가 있는 법입니다. 지나가는 하나의 과정으로 받아들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