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8년 3월 마지막주 이주의 별자리운세 금전운(3/26~4/1)

by 감성총각 2018. 3. 26.
728x90

물병자리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군요. 모든 것을 혼자 책임지려고 하지 마세요. 그러다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어요. 사생활에서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옛친구와 의논해 보세요.

금전운: 친구 혹은 친인척에게서 보증을 서달라고 하거나 어떠한 용도가 불 분명한 인감도장을 사용할 일이 있다면 신중에 신중을 기하십시오. 자칫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적신호가 오고 있습니다. 일확천금은 꿈으로만 끝날 뿐입니다. 절약이 최고의 미덕입니다.


물고기자리

삶의 의미와 자신의 문제점을 찾을 수 있어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서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게 되며, 스스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어요.

금전운: 현재 소유 중인 재산을 잘 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큰돈의 움직임은 없지만 금전 거래도 안정적입니다만 친구들의 사치스런 생황에 현혹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백화점보다는 인터넷 쇼핑몰을 잘 검토하고 물건을 조금씩 사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양자리

자신감을 가지고 열정을 다하면, 본인의 특별한 재능을 발견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는 성향이 전혀 다른 사람과도 타협하고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금전운: 수입은 좋지만, 이로 인한 구설수가 따릅니다. 실수한 점을 인정한다면 일이 커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투자의 기회가 오지만, 정보가 부족한 탓에 마음이 급합니다. 전문가를 만나 상담을 받거나 경험이 많은 주변 인물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황소자리

소중한 사람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사회활동에서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인연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대해 보세요.

금전운: 현재 소유 중인 재산을 잘 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큰돈의 움직임은 없지만 금전 거래도 안정적입니다만 친구들의 사치스런 생황에 현혹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감정 조절이 관건입니다.


쌍둥이자리

중요한 사안은 타인을 믿기보다 스스로 조사한 후 결정을 내리세요. 거래에 따른 계약이나 서류상의 문제를 특히 조심해야 해요.

금전운: 마술사가 비법을 통해 매직하듯이 당신의 금전 운세 또한 신비할 만큼 매우 좋으므로 어떤 결정을 해도 당신에게 이득을 안겨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협력 등으로 기대한 만큼의 많은 댓 가를 얻으실 것입니다. 이번 주는 매매나 투자 등으로 큰 소득을 올리실 것이며 사업 등에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운세이군요.


게자리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으니, 평소보다 활동을 줄이고 건강에 신경 쓰세요. 또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면 나중에 복이 되어 돌아오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금전운: 공돈이나 큰돈을 바라지 말아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행운이니 성실한 모습을 유지하세요. 주위에서의 도움도 있으니 너무 욕심을 내면 안 됩니다. 계약이나 문서 관련 거래에 주의해 주세요.


사자자리

콧노래가 저절로 나오는 시기예요. 들려오는 것마다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당신의 매력과 능력을 발휘하기 최상의 시간이니 마음껏 활동해도 좋아요.

금전운: 지금껏 노력했던 대가가 결실을 보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아직 사치와 허영을 즐기기에는 이른 시기이며 알뜰하게 생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치와 허영이 아닌 실생활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하기에는 지금이 적기라 하겠습니다.


처녀자리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는 시기예요. 집에만 있지 말고 분주히 움직이세요. 친구를 만나도 좋고, 여행을 가도 좋아요. 일에서는 성취감을 맛볼 거예요.

금전운: 현재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세심한 조사와 계획 그리고 실천이 필요합니다. 즉흥적인 판단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아야 하며 우연한 기회에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천칭자리

무슨 이유에서 인지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컨디션을 관리하고 안정을 취한 뒤 자기 일에 매진해보세요. 진정성을 가지고 인맥을 관리하면 행운이 따를 거예요.

금전운: 바쁘게 움직일수록 지갑이 두둑해집니다. 투자에서도 크진 않지만 짭짤한 재미를 볼 듯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에 적절한 균형이 유지되기 때문에 마음이 가볍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쇼핑은 자제하고 미래를 위해 저축을 해두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전갈자리

약속과 업무가 많아 바쁘지만,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군요. 주변에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으니, 분별력을 길러 지혜롭고 정의롭게 행동하세요.

금전운: 수입이 꾸준하고 행운까지 따르니, 이번 주엔 주머니가 두둑합니다. 이 기운을 이용해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다만, 유흥비나 무분별한 쇼핑으로 인해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도 있으니, 현명하게 저축하고 자산을 관리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잠시 변화와 변동이 따르나,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혹시, 안 좋은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었더라도 현재 하는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금전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시기 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운세입니다. 투자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시기 입니다.


염소자리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하세요. 동업자나 동료를 적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욕심을 버리고 차분하게 상황판단을 해야겠군요.

금전운: 수많은 정보 중에서 내게 필요한 정보를 잘 감별해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자신의 머리만 믿고 있다가는 자기 꾀에 스스로 넘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할 수도 있습니다. 전혀 생각지 못했던 수입이 있지만 쉽게 들어온 금전은 쉽게 쓰이는 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