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운세

2017년 10월 7일 토요일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by 감성총각 2017. 10. 7.
728x90

쥐띠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자세가 필요해요. 마음만 분주하고 별 소득이 없으니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아껴두세요.
84년생
    오늘은 기대했던 일에서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계획을 잘 세우고 스스로를 격려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가족이나 친구들의 조언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날이에요.    
72년생
    성공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오늘 중요한 안건을 논의하거나, 결재받을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군요. 내일로 일을 미루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면 큰 성과가 있겠군요.
60년생
    노력한 보람이 있는 날이에요. 저축이 만기가 되어 목돈이 생기거나 투자나 계약이 성사되겠네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내일로 결정을 미루지 마세요.    
48년생
    적당한 선에서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에요. 너무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역전을 당할 수 있으니 조금만 마음을 비워보세요.
36년생
    생각했던 대로 일이 진행되니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어요. 문 앞에서 재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진행하세요.


소띠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와요. 정도를 지켜 본업에 충실해야 하는 날이에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한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하겠군요.
85년생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니 자신감이 가득 찬 하루군요.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해 보세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당신을 도와주는 친구도 나타날 거에요.    
73년생
    와우!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어요. 애인을 만나거나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운명의 날이에요. 업무에만 집중하지 말고 사랑을 찾아 나서보는 건 어떨까요?
61년생
    몸상태가 아주 좋군요.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관계가 유지되고 사업에서도 이익이 생기겠어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으니 원하는 대로 추진해 보세요.    
49년생
    혼자 해결하려 할수록 더 힘들어질 뿐이에요. 힘들고 지친 당신에게 가족의 응원이 필요하군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피로 회복은 물론 좋은 일도 생길 수 있겠군요.
37년생
    금전운이 상승하여 가정으로 재물이 들어오나 질병으로 인한 병원비 지출이 예상되네요. 돈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건강에 소홀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세요. 정신적 스트레스가 상당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잠시 보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군요.
86년생
    새로운 일들을 계획하기 매우 좋은 날이에요. 머릿속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니, 업무나 학문에 반영해 본다면 승산이 있겠군요. 바삐 움직여 좋은 성과를 만드는 게 좋겠군요.    
74년생
    심기가 불편하니 모든 일에 차질을 빚을 수 있어요. 공허한 마음과 자존감 문제로 몹시 힘들겠군요. 오늘만큼은 업무적인 만남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우선하는 건 어떨까요?
62년생
    오늘은 불필요한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내일을 위해 철저히 계획하고 준비하는 데에 시간을 할애해야 해요.    
50년생
    중요한 만남이 있다면 동쪽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만남에 있어 좋은 결과가 예상되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혹시 작은 문제가 생기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잘 해결되겠군요.
38년생
    오늘은 멀리 나가거나 이사를 하는 일에는 운이 따르지 않네요. 약속이 있다면 뒤로 미루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군요.


토끼띠

건설적인 대화와 유연한 태도를 고수하세요.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군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그것이 순리라면 역행할 순 없겠지요.
87년생
    중요한 발표나 안건이 있다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피할 수 없다면 평정심이 가장 중요해요. 욕심을 부리지 말고 친구들과 의논하고 단결해야 승산이 있겠군요.    
75년생
    그동안 앓고 있었던 병이 있다면 곧 완쾌되겠군요. 머리도 맑아지고 업무도 효율적으로 진행되니 기분 좋은 하루예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63년생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모든 일이 무탈히 진행되겠어요. 당신을 도와주는 지지자도 따르니 마음이 상쾌한 날이네요. 가정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51년생
    와우! 좋은 만남으로 인해 하루 종일 즐겁고 편안한 기분이겠군요. 무엇보다 상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했던 일들 또한 순조롭게 풀리겠군요.
39년생
    오늘 하루는 모임이나 약속을 미루고 일찍 집으로 귀가하는 게 좋아요.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하며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용띠

현재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바뀔 거에요. 걱정이나 불안감을 떨쳐 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도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에요.
88년생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예요.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과의 교감이에요.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76년생
    복잡하고 짜증 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군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드라이브를 하거나 교외로 나가 정신적 피로를 풀어보세요. 취미 활동을 하기에도 좋은 하루예요.
64년생
    자신을 돌아보는 날이에요. 책상 정리나 청소를 하는 것도 좋아요.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가져보세요. 중요한 업무와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군요.    
52년생
    누군가 당신을 인정해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른 날을 기약하세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것도 좋아요.
40년생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려왔지만, 오늘은 주변을 둘러보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상대방의 입장을 한 번 더 헤아려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이에요. 경쟁에는 승산이 있으니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자존심은 잠시 뒤로하고 주변의 현명한 조력자에게 자문해보세요.
89년생
    잘못된 만남으로 힘든 하루가 될 수 있겠군요. 친구든 애인이든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이니 잠시 서로 간의 휴식 기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군요. 혼자 감당하기 어렵겠군요.    
77년생
    다른 사람과 일을 도모하지 않는 게 좋아요. 여럿이 모여 계획을 세워봐도 결국 시간 낭비만 될 거예요. 무엇이든 혼자 결정하고 단독으로 움직여야 성과가 클 거예요.
65년생
    시간만 낭비할 수 있겠어요.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이네요. 업무적인 스트레스는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풀어보세요. 뜻밖의 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53년생
    와우! 매입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겠어요.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세요. 조급함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41년생
    손님에게 감기가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사람을 초대하거나 외출하는 일을 자제하고, 약속과 방문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말띠

변화와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되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하군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지 못해 금전적인 손실을 보거나 명예가 추락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90년생
    와우! 애정운이 좋은 하루예요.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상대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무언가 시도를 해야 해요. 생각지도 못했던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78년생
    와우! 당신의 매력이 진가를 발휘하겠군요.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사랑의 여신이 당신 곁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66년생
    오랜만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면 어떨까요? 일적인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당신을 사랑하고 지지해 주는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해요. 중요한 사안은 가족과 의논하세요.    
54년생
    오늘은 재물운이 좋아요. 재물과 관련해서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평소보다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세요.
42년생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마음속에 담아둔 감정이 있다면 오늘 풀어보세요. 인연이 끈끈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양띠

진퇴양난! 사태가 무척 심각하군요.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면 정신적 갈등이 깊어지고 금전적 손해도 생길 수 있겠군요. 잠시 자기 자신을 뒤돌아보며 지혜롭게 대처하세요.
91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생겨요. 학업 또한 바라던 대로 성적이 오르거나 인정을 받는 기쁨이 따르는군요. 오늘은 짝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고백하기 좋은 최상의 날이에요.    
79년생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겠군요.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진행해도 무리가 없겠군요. 예리한 판단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67년생
    사고파는 일에서 유리하니 분주하게 움직여야 해요. 당신의 지혜와 순발력으로 이익을 도모하기에 적합한 날이에요. 중요한 사안은 스스로 결정하세요.    
55년생
    갈등은 대화로 풀어야 해요.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힘듦은 없을 거예요. 상대방의 사과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화해를 청해보세요.
43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더니, 별다른 소득도 없는 일에 피곤해지는 하루예요. 이럴 때일수록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과거를 반성하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시간이 필요한 날이에요. 만약 실패했다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최선이에요. 자기 자신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2년생
    학생의 경우 오늘 같은 날은 집중력이 저하되고, 수업 시간이 지루하게 느껴지는 날이에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오늘 할 일을 절대로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80년생
    천생연분을 만나는 운명의 날이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절대 거절하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나 가슴이 뛰고,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거예요.
68년생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어요. 하지만 인내심과 지구력을 발휘한다면 분명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거예요.    
56년생
    오늘은 만나면 싸울 확률이 높아요. 신경전으로 인해 서로가 더욱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날로 약속을 잡아보세요.
44년생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인 도움을 줄 거예요. 오전에는 힘들고 암담한 일이 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처럼 모든 일이 해결되어 있을 거예요.


닭띠

무엇을 하든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특히 매매 운이 아주 좋아요. 거래는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자신있게 진행해도 무방하겠군요.
93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상황 때문에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군요. 오늘만큼은 친구나 선배 등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세요.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81년생
    가족들의 건강과 마음을 살펴보고, 당신의 즐거움과 걱정도 이야기해 보세요. 가족들의 격려와 위안에 힘이 날 거예요.
69년생
    하락세를 타고 있군요. 신중하게 움직여도 결과가 기대 이하라면 빨리 포기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이익이 있네요.    
57년생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푸세요. 주변 사람들과는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툼으로 인한 이별할 수 있으니 말은 신중하게 하세요.
45년생
    금전운이 정말 좋은 날이니 은행을 방문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계획적으로 움직인다면 걱정하고 있던 일은 잘 해결될 수 있어요.


개띠

물질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는 하루예요. 대체로 물건을 사는 일에 길한 운이 따르군요. 거래와 관련된 모든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바쁘게 움직여야겠군요.
94년생
    오늘은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군요. 게임이나 이성 간의 만남은 잠시 자제하고 본업에 충실히하는 게 좋겠군요.    
82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지출로 인해 경제적으로 곤란해질 수 있겠군요.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해요. 때론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하겠군요.
70년생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이에요. 그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변에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58년생
    오늘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돈도 친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언제나 잊지 마세요.
46년생
    혹시 이별을 고민하고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결정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돼지띠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하세요. 무엇이든 노력하고,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승산이 있어요. 오늘은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보세요.
95년생
    어머나! 오늘은 애정지수가 살짝 저조하군요. 이런 날은 만남을 잠시 미루는 것이 상책! 학업이나 본업에 충실하고, 타인이 아닌 자신을 위한 하루를 보내는 게 좋겠군요.    
83년생
    신중하지 않고 급하게 서두르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지혜로운 조언자를 구해보세요. 혼자 해결하기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이니 현명하게 움직여야겠군요.
71년생
    부부 싸움으로 인해 불쾌할 수 있겠어요. 상대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여야 할 때에요.    
59년생
    믿을 사람 하나 없다더니,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뒤에 서있네요. 황당함과 막막함에 빠져 있으면 더욱 궁지에 몰릴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47년생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날이에요. 가까운 친척이나 자식들의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반응형